시즌을 실버로 마감하면서, 18개 카드를 얻었습니다
골카나 레전드중에 하나는 나올줄 알았는데, 다 그저그런카드이네요
뭐 퀘스티보상은 그렇다치고, 최근에 픽몬스터에서 카드임대를 위한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있단, 공지를 본건같습니다ㅎ
점점 발전하네요ㅋ
요즘 스팀잇에 올라오는 토큰발생, 업데이트 소식을 보고 있으면 아주 재밌고, 기분이 좋네요
스팀잇 유저분들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