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하면 생각나는 메뉴는 바로 샌드위치인 반미 그리고 베트남하면 생각나는 쌀국수
다양한 베트남 음식이 있지만 제일 유명한 반미와 쌀국수를 시켰다
반미가 생각보다 비쌌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쌀국수는 나한테 약간 밍밍했지만 내가 원래 짜게 먹어서 그런거일수도 있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베트남 음식점이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170-2
쌀국수 한그릇 후딱 먹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