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연어덮밥의 향연을 잊지 못한 오늘 연어덮밥이 있을 것 같은 일식집으로 향합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19-13
여기는 6 ~ 7년 전 신입생때도 자주 왔던 곳입니다! 요즘엔 다른 가정식 일식집들이 우후죽순 생겨나 인기가 많이 시들었지만,, 그때는 여기밖에 없어서 저한테는 추억이 많은 곳이에요! 돈부리 위주의 식사류를 판매합니다!
(룰루~ 사진도 안찍고 매장 사진도 찍는 걸 깜빡했네요 ㅠㅠ 먹스팀 좀 해보려니 초보티가 확확 납니다....)
그럼! 메뉴판 부터 봅시다!
메뉴판은 여전하군요 ㅎㅎ
안온지 꽤 돼서 그런지, 저녁 8시부터는 주점형태로 운영을 한다네요? 시간 맞게 딱 가서 다행입니다. 못 먹을뻔 했어요.
잉....?여기가 덮밥류인데...
여기부터는... 안주류인데...
마실것들로 끝나버리네요...?
헐.... 제가 착각 했나봅니다... 참치회 덮밥은 있는데 연어 덮밥은 없네요.. 예전에 먹었던 기억이 있었던거 같은데 참치회덮밥이었나봐요 ㅠㅠ 아 그건 진짜 별론데...
울며 겨자먹기로 어딜가도 실패하지 않을 치즈믹스동을 시킵니다.
새우튀김과 돈가스가 치즈 이불을 살포시 덮고 있는 녀석이죠.
나왔습니다!!
치즈를 부었네요 양껏 넣어서 나오는 군요
따뜻한게 오래 유지 되서 그런지 먹는 동안 치즈가 빠르게 굳지는 않았어요
맛은 보통이네요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추억보정인가요,,, 그때는 엄청 맛있었던 거 같은데.. 지금도 크게 나쁘지는 않군요
그래도 넉넉한 밥과 튀김들의 구성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연어덮밥은 정녕...
영통 주변 지나가시다가 배가 고픈데 맥도날드는 가기싫고 밥은 먹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 여기 추천드려요!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은,, 일반 일식집들이랑 비슷하네요. 조금 더 비싸려나... 학생입장에서는 조금 부담되지만, 그래도 양이 가격을 찍어눌러주니.. 잠깐은 잊을 수 있습니다 ㅎㅎ
아! 방금 생각난 김에
당분간 '주절주절 : 오늘 저녁은' 테마는 돈부리로 가볼까 해요. 어디가 맛있는지 찾아봐야겠습니다! (부제 : 연어덮밥은 어디에...?)
월요일 같은 수요일 오늘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식사 맛있게 하시고 기분 좋게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