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마지막날에도 열심히 일한
Hive account@feun 입니다
손님이 꽤 많이 와서 늦은 저녁을 챙겨 먹네요
오늘은....

사장님의 어머니께서 준비해주신 연어덮밥입니다!
상추랑 갖가지 채소를 넣고 위에 연어를 양껏.... 크...
마음급한 저는 또 원샷만 찍고 초고추장을 한술 떠 비빈다음 푹풍흡입에 들어갔네요 ㅎㅎㅎ
갓김치도 어찌나 맛있던지... 비오는날 연어덮밥 한 번 해먹어보는 것도 꽤 괜찮을 것 같아요!!
비도 오는데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고 분위기 있게 차 한잔 하시는 아름다운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이상
Hive account@feun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