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사실 오늘의 스몬 일퀘는 몬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이미 일퀘는 수행했고ㅎㅎㅎ
점수는 어느새 4,752점!!!
리그는 챔피온1!!!!
랭킹은 47위!!!!
이거시 대세봇!!!! 살짝 살펴보니 레벨 낮은 언테임드 카드를 사용하느라 질 때가 있는데 좀 빼놓거나 보충해 놓으면 더욱 강력크할 듯 ㅋㅋㅋ 어제에 이어 오늘도 자랑글입니다!!!
왕뿌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