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완전 겨울날씨에요!! 우리 밋님들은 춥다고 따뜩한 아랫목을 찾아 누워서 귤만 냠냠하시는거 아니죠?ㅎㅎ 따뜻한 아랫목도, 비타민 가득 상큼한 귤도 좋지만 가까운 공원을 걷거나 운동을 하면서 더 활기차고 즐겁게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의 공식 풋살 모임 FC-Whale은 월 2회 토요일 오전(가끔 오후) 시간에 함께모여 풋살을 즐기고 있습니다. 벌써 6회차나 되었어요!!! 점점 회원수가 늘어나고 함께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모임이 더 즐거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영상 3도쯤이야 상의 탈의 구보깜이죠?
10월달에 개인사정으로 인해 참여를 못했었는데 오랜만에 풋살을 할 생각을 하니 처음 밋업때처럼 두근두근 하더라구요. 이른 아침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음만은 따뜻하게 집을 나섰습니다~^^
차량 계기판을 영상 3도네요? 이정도 추위는 우리들의 열정을 식힐 수 없죠!! 바로 열선과 히터 풀가동^^ 헤헤 전 소중하니까요~ 아!!! 내복도 입고 나왔어요 데헷~^^
여신 세명이서 팀을 뽑은 다음 몸 풀기 연습경기를 했는데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지못한 이노()님이 부상을 당하고 말았어요ㅠㅠ 제가 깜짝 놀래켜서 근육이 놀랜듯;; 아쉽지만 이노님은 귀가조치 후에 경기를 계속했어요. 다음부터는 다같이 충분한 스트레칭후에 경기를 진행해야 할 듯 싶어요!!
FC-Whale 공식 미남 2인
FC-Whale 공식 미남 1명 추가요~^^
오늘은 MVP 2인, 상품으로 스팀잇 티셔츠!!
테이스팀과 함께한 단체사진~^^
금일 경기에는 갓 테이스팀에서 100스달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우승상금으로 50스달, 다음 경기 대관료로 50스달을 쓰기로 했는데 상금이 걸려서 그런지 다들 더 열심히 뛴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거의 골키퍼만 했었는데 어쩌다가 같은편인 루카쿠님과 부딫혀서 갈비뼈에 약간의 부상을 입었네요ㅠㅠ 집에와서 빠른 회복을 위해 파스를 붙히고...
소 꽃갈비살을 먹었어요 데헷~^^ 테이스팀 올리고 싶다 ㅋㅋ
약간의 부상을 당하신분 혹은 몸이 좀 이상하다 싶으신 분들은 혹시라도 후유증이 없도록 스트레칭과 휴식을 충분히 하시길 바래요~!!!
저는 지금 마라톤 참여를 위해 잠실종합운동장으로 와있습니다. 무사히 완주 후 돌아가도록 해야겠네요!! 남은 주말 즐겁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