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 account@eotnbin 겨울이 왔네요~~ 가을이 떠나가기 싫은지 ~~ 눈물을 흘리듯~ 오늘 비가 내렸는데요. 가을아 ~~ 내년에 또 보자 ~ 겨울아 반갑다~ 잘지내보자^^~
메인 사진은 순대이지만, 사실 오늘 소개할 음식은 추어탕입니다ㅎㅎ 최근 과도한 업무때문에 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