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을 갈 일이 좀 있어서 다녀왔었는데 이야.. 진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모든걸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내부가 제1터미널과 상당히 비슷하게 만들어놔서 길잃지는 않음..(물론 난 잃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