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나마 글을 써서 생존함을 알리고자 한다. 강한 자가 살아남는다 생각하기 쉽지만, 아니다.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것이다. 과거가 어찌됐든 미래가 어찌되든 우리는 살아남아야 한다. 일단 하이브에서도 죽지 말고 살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