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코인비평) DPOS 블록체인의 한계 1편 : 스팀을 닮아가는 이오스
네. 그 쪽에서 언급하는 "망할 블록체인의 유저들"로부터의 구독을 구걸하는 광고글이 눈에 띄지 않으면 서로 제 갈 길을 잘 가고 있는 것 같네요.
그 쪽에서 이야기하는 스캠성 프로젝트를 저는 스캠으로 보지 않아서 열심히 활동 중입니다만, 왜 그 쪽에서는 망할 블록체인의 사용자들로부터의 구독을 구걸하는 광고글을 쓰시는지요?
RE: (코인비평) DPOS 블록체인의 한계 1편 : 스팀을 닮아가는 이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