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입니다.
저는 오늘 따뜻한 느낌의 Wool 소재로 된 베이지 자켓 그리고 카키색컬러의 면바지를 콤비해서 입었습니다.
wool 소재의 자켓은 부드럽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기에 겨울철 제가 자주입는 옷중의 하나입니다.
베이지 자켓에 골덴은 이자켓의 중요한 포인트 역활을 해주기도 하지요.
날이 춥다보니 베이지 가디건을 살포시 걸쳐주고...
바지는 카키색 면바지를 초이스했답니다.
어떻게 보실줄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조합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적당히 튀는 깔끔함 때문이기 때문이죠..
오늘 입은 가디건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아끼는 옷중 하나인데요.
보통 가디건들과는 다르게 색다른 디자인이 이유랍니다.
그리고 자켓에 또다른 포인트 부토니에는 님께서 손수제작하여 선물해주셨습니다.
오늘 저는 겨울철 따뜻한 느낌의 wool소재 베이지자켓 그리고 카키색 면바지를 콤비하여 데일리룩을 완성 했답니다.
데일리룩으로 주말을 위해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스티미언님들도 따뜻한 하루 멋진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