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DMY_드미
@dmy
60
clinical psychology, Music, Book, Beer
Followers
902
Following
384
Follow
Resource Credits
Available
Used
Location
South Korea
Website
http://www.podbbang.com/ch/12911
Created
2017-06-04 04:56
RSS Feed
Subscribe
Comments
Blog
Posts
Comments
Communities
Wallet
dmy
kr-english
2019-04-06 06:06
RE: [오늘의 English 단어] #69. 나만 없어, 댕댕이, 냐옹이. 그리고 선생님의 애완동물? - teacher's pet
맞습니다... 브리님...주변에는 종종 누군가의 펫!들이 있지요! 그런데 참 영어인데도 그 은유적인 표현이 확 와닿네요. 국제적으로 '개'에 대한 공통된 이미지가, 안 좋은 뉘앙스로도 있나봐요 ㅎㅎㅎ
$ 0.000
0
1
dmy
kr
2019-04-06 05:58
RE: [일요일] 영화 어스 & 롯데시네마 만우절
울곰님 안녕하세ㅛ~ 겟아웃 보셨어요!? ㅋㅋ 저도 정말 재밌게 봐서.. 근데 그거 아세요!? 감독판에는 다른 결말이 있다는 점!!!! 뚜둥!!!
$ 0.000
0
dmy
kr
2019-04-06 05:56
RE: [일요일] 영화 어스 & 롯데시네마 만우절
소금님!! 오랜만이에요~ !! 잘 지내셨어요!? ㅎㅎ 롯데시네마 이벤트 알고 계셨군요!!! 제가 만든 할인티켓... 소금님의 그림 아이디어에 비하면 비교가 안되죠~ㅋㅋㅋ 소금님 그림 들어간 할인티켓이 아주 기발할 것 같은데 말이죠!!
dmy
kr
2019-04-06 05:54
RE: [일요일] 영화 어스 & 롯데시네마 만우절
브리님~!!!!! ㅎㅎㅎㅎ 흐하~ 주말만 잘 지내고 있어요 !!! ㅎ 브리님도 잘 지내시는 지요!? 너무 오랜만에 뵈어요~ 별일 없으시죠!?ㅎㅎ 일주일에 한 편, 어떤 글 올리셨는지 어여 보러가야겠네요!
dmy
busy
2019-03-31 13:39
RE: [시]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김용택-
해피님~!!!! ㅎㅎㅎㅎ저는 잘 지내려고 무지 노력중에 있습니다ㅋㅋ 잘 지낼 때도 있고, 또 아닐 때도 있고 그러네요ㅜㅜ 이렇게 안부 전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 ㅎㅎ 스팀잇 글 올려야겠다 생각만 몇달 째 하고, 클릭조차 안 하고 있었네요 . 2018년 정말 저 나름대로는 다사다난 했어요. 또 개인적으로 시간이 빨리가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었고요 ㅎㅎㅎ 이렇게
dmy
busy
2018-10-23 13:23
RE: [시]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김용택-
브리님 알고 계셨군요!! ㅎㅎ 저는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ㅎㅎㅎ 하... 고등학교 때는 선생님한테 혼나지 않기 위해서 시를 많이 외우곤 했었는데... 그렇게 외웠던 거라 그런지 지금 남는게 정말 없네요 ㅜㅜ
dmy
busy
2018-10-23 13:21
RE: [시]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김용택-
르바님!! 그러게 말입니다.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남는다면 참 좋겠죠?ㅎㅎㅎ 저도 아주 당당하진 못할 것 같습니다 ㅎㅎ
dmy
busy
2018-10-21 12:43
RE: [소소한 하루 생각]
꼭! 필요한 일인 것 같습니다. 한 사람이 관리하는 인원도 꽤나 많고, 먹는 일부터 행정적인 일까지 정말 말 그대로 대리보호자의 역할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dmy
busy
2018-10-21 12:38
RE: [소소한 하루 생각]
해피니이임임임!!!!!! ㅎㅎㅎ 잘 지내고 계셔요!? ㅎㅎㅎ계신곳은 괜찮죠!? 거기도 많이 추워졌나요!? 저는 병원에서 독감 예방 주사 놔줘서 (병 걸리지 말고 열심히 일하라고 맞춰준 것 같지만) 그런지 아직까진 건강하네요! 해피님도 꼭 아프지 말고 환절기 보내셔요 ㅜㅜ 참 아이러니한게 사회복지사의 복지는 영 부족한게 많은 것 같아요... ㅜㅜ
dmy
busy
2018-10-21 12:24
RE: [소소한 하루 생각]
ㅎㅎ아주 작은 꽃이었는데 참 예뻤었죠 ㅎㅎ 맞습니다 ㅜㅜ 가을이 조그만 더 늦게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ㅜㅜ
dmy
busy
2018-10-18 14:13
RE: [소소한 하루 생각]
라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ㅎㅎ 라님 그림에 감탄을 금치 못한 1인이었는데...ㅎㅎ 앗!! 아드님이 사회복지사 지망생이군요!! 개인적으로 사회복지사님들은 뭔가 분위기부터 확실히 다른 느낌입니다. 자녀들은 보통 부모님들을 닮는 편이죠? ㅎㅎㅎ
dmy
dclick
2018-10-15 11:19
RE: 습관을 만들 수 있는 promisteem 을 이용해 봅시다!!
기리나님 마지막사진 오랜만에 봅니다. 아주~~예전에도 한 번 올려주셨던게 기억나네요 ㅎㅎㅎ 오늘도 득근을 응원합니다!!
dmy
dclick
2018-10-15 11:18
RE: [주말] 오랜만이었다.
기리나님! 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ㅎ 네 자주 오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ㅜㅜ
dmy
dclick
2018-10-15 11:17
RE: [주말] 오랜만이었다.
브리님 안녕하세요!! ㅎㅎ 네 너무나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항상 올때마다 화이팅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ㅜㅜ
dmy
dclick
2018-10-15 11:16
RE: [주말] 오랜만이었다.
파일은 잘 온듯 합니다~~ ㅋㅋㅋ 빨리.. 작업을....
dmy
busy
2018-08-05 06:24
RE: [코인노래방의 망나니] 힘든 나에게 위로가 되는 노래 , 이하이의 '한숨'과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빔바님 삼두에서도 소리가 나는 것 같은데요
dmy
art
2018-07-22 06:32
RE: 그는 사악하다.
ㅋㅋㅋㅋ그를 춤추게 했던 것은 무엇이었을지!! ㅎㅎ
dmy
kr
2018-07-22 06:30
RE: 오랜만에 병원 밖으로
소금님~!! 잘 지내고 계시죠!?? ㅎㅎ 네 오랜만에 잘 쉬었어요ㅜㅜ 얼마만인지... ㅋㅋ 덕분에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습니다. 저녁엔 무슨 맛있는 것을 먹을지! ㅎㅎ 소금님도 일요일 저녁 맛있는 식사 하셔요!!
dmy
kr
2018-07-22 06:28
RE: 오랜만에 병원 밖으로
@noisysky님 안녕하세요~! 네 ㅜㅜ 오랜만에 잘 쉬었습니다. 미세먼지는 생각 보다 많은 편이었는데 ㅎㅎㅎ 그래도 멀리까지 보이더라고요! ㅋㅋ
dmy
kr
2018-07-22 06:26
RE: 오랜만에 병원 밖으로
구번방임~!! 안녕하세요! 정말 꿀맛 같은 휴식이었습니다 ㅜㅜ 잘 쉬고 일요일이 지나가는 것을 안타까워하고 있는 중이네요 ㅎㅎ구번방님 일요일 잘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