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고로케♡
좀어설퍼보이는고로케모습이죠^^
요즘저희샵에서 샵에 쌓이는물건들이많아 정리중이예요그래서굳이필요하지않은제품을 무료나눔해주고있답니다.
오늘은 방석을 무료로나눠줬더니
고로케를 직접만들었다며 준비해오셨더라구요
처음본 분인데 무료나눔이
인터넷상이라서 인터넷에감사의글을 쓸줄 모르신다며
아주머니분이 그마음을 굳이표현안하셔도되는데
해주시네요
판매해도될만큼 맛도좋은 고로케였어요~^^
저는 불고기,카레,감자,크림치즈,팥시나몬 ,치즈
중 불고기를맛보았어요
맛은진짜 여느 고로케만큼이상이나좋았어요
무료나눔
사실상저에겐 필요치않은물건이어서
나눠준것뿐인데
이렇게 뜻밖에 더욱좋은선물을 받은듯 합니다.
누군가에겐 현재가장필요한 물건이
가끔아무렇지않게버렸던 적이 부끄러워진날이기도했어요
오늘의포스팅은 따뜻한먹스팀으로 마무리 하렵니다
즐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