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하는곳에 마스코트 이자, 매일 같이 출근하고, 퇴근하고, 운동하고 ,밥을먹고 , 놀아주는 개친이자 개남자 ㅋㅋ
김도도예요.
도도해서 도도라고 지은건 아닌데. 이름 따라 간다고 가끔 도도 하네요 ㅋㅋ
특히 여자를 좋아 하고 남자에겐 선뜻 뽀뽀같은건 꿈도 못꿈니다. ~
매일 출근을 같이 하는데요
요즘 추워서 단디 입고 다니고 있어요. 개팔짜가 상팔짜인건 맞는것같고 ~~ ㅋㅋ
막 강아지를 애지중지 하는건 아닌데 .. 이제 한살이 넘은 1년 2개월차 개린이
태어날때부터 같이 있던 아지가 아니라서. 사실상 키워본적도 없고 키우기도 겁나서 어쩔수없는 지인에 파양에
제가 입양을 하게되었지만. 너무나 많은 매력을 가지고있어. 올해 6월에 저한테 왔으니 이제 6개월 함께 했네요.
오히려 제가 더 매력을 느껴서 내껌딱지보단 제가 쫒아 다는것같은 느낌은 뭐일까요 ? ㅋㅋ
오늘 하루종일 차를 타고 다녀서 개린이 엄청 피곤하지만,
![KakaoTalk_20171219_184406562.jpg]
(
엄청난 에너자이저예요 똑똑하고 , 눈치빠르고, 상남자 답게 공놀이를 엄청 좋아하구요
간식보단 공놀이를 더 좋아 해서. 동물병원원장님이 푸들은 골절 머 이런것들도 조심해야 한다고 하던데.
전혀~~ 도도는 다리가 엄청 튼튼하다며. 견주님이 너무 너무 잘놀아 주시고 계시다고... 제가 아이를 키워보지않아 모르겠지만
조카녀석들 사람 아이들도 지치지 않는 에너 자이저라고 하자나요 ~
왜 그렇게 말하는지 알겠다는. 백퍼같은 입장은 아니겠지만요 ~ ㅋㅋ
사실상 공놀이 를 하루종일 아침눈뜨자마자, 모닝 공놀이에. 잠자리 드는 순간까지 운동하는개친이랍니다.
가끔 내가놀아주는건지. 개아기가 놀아 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잘 입양한건 맞는것같아요 ~~
요즘 강아지 사고들이 많아서 오르내리고들 있지만.
뭐가되던 교육에 있지 싶고, 견주의 행동이라고 봅니다.
엄청 뛰놀기 좋은 샵이 있어 그나마 잘만나서 호강하고있는 아이랍니다.
혹시 달맞이길 오실일이 있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도도 보러 오세요 .
맛있는 차한잔 드릴께요 ~~ ^^
애교많은 김도도의 일상도 가끔씩 올릴께요 ~~~
강아지는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
즐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