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좋아하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무등산에 갔다
역시 친구들이랑 같이 가야 재밌어!
"요 거시 셀카봉이고 셀카는 요렇게 찍는거여"
"이게 셀카봉이여? 아따 신기하고마잉"
하는 표정 인디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Let's go!!
조금만 더 가면 돼!
아따 그거 좀 올라왔다고 힘들고마잉
표정들이 안 좋아
웃음이 싹~ 가셨어
그래도 결국 서석대에 올라왔다!
역시 정상을 밟아줘야 제맛이지 ㅋㅋㅋ
내려오면서 컵라면에 김밥 ㅋㅋㅋㅋ
역시 새우탕이 최고여!
컵라면으로 부족하니까 내려와서 고깃집 GO!!
역시 술은 항상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