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님의 콜라보 1스달 이벤트로 받은 대문입니다!!
고맙습니다!!
지금쓰는 핸드폰은 2016년 3월!
그때도 사전예약해서 퀵으로 받았었는데요!
벌써 2년이 흘렀네요!!!
요즘 어찌나 핸드폰을 잘만드시는지. .
2년 지나니. . . 핸드폰이 과부하걸리고ㅡㅡ
안눌러지고, 혼자 뜨겁고, 화면 멈추고. .
아름답습니다. . 허허. . .
쨋든!!
G7 ThinQ가 나온다는 소리에 사전예약걸었어요!!!
G7은 64G / G7 plus 는 128G네용!
색상을 보니!
뉴 오로라 블랙, 뉴 플레티넘 그레이, 뉴 모로칸 블루, 라즈베리 로즈 4가지 색상이 있는데.
G7 +의 경우 뉴 모로칸 블루만 있네요ㅠ
라즈베리 로즈하고 팠는데ㅡㅠ
이번 사전예약하면서 좋았던게!!!
선물을 3군데서 받아요
(1) 구매하는 사이트
기본적으로 LG 스피커 주시구요!!
포인트 적립금으로ㅋㅋ 오토폴딩텐트 선택했어용!!
(2) 통신사 사전예약구매 혜택!!
원래?? 통신사에서 사전예약하면 선물주나요???
지난번엔 못 받은거 같은데!!!!
저는 SKT로 가입했구요!!!
NUGU MINI 선택하려구용!!ㅋㅋ
14일내 가입철회하는 인원이 나올까봐. .
5월 30일부터 신청받아 선물준대요!
(3) 제조사 선물
LG에서 사전 구매하는 사람에게 또 선물줌ㅋ
1년 휴대폰 액정 파손 무상 수리 + LG 베스트샵5만 포인트 + 악세서리 팩 택1.
그리고 건강관리가전 렌탈료할인??
가격보고 괜춘하면 트롬 스타일러 생각해보려구요ㅋㅋ
중고폰 보상 16만원 지원한다는데. . .
지금핸드폰에 ICO 정보가 많아 팔수가 없을것 같아요ㅠ
160만원을 줘도 팔 수없음. . ㅠ
괜찮지않나요??? +-+/
4월 28일 사전예약 걸어두고,
오늘 실거래 신청하고 확정 전화받았구요.
내일부터 택배인지. .퀵인지 보내준대요오!!
꺄!!!
미리 선배송이고!! 18일부터 개통인가봐용:-)♥
혹시나 핸드폰 바꾸고 싶은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호호!!!!
새핸드폰이 오면 신나서 또 포스팅할게요!! :-)
그럼 오늘도 화이팅이예유 :-)★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