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

daystar

JJ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559 Followers
38 Following
May 16, 2017
daystar
kr
7y
RE: 정말 자유로운 SNS 생태계라고 할 수 있는가 말이다
한번씩은 어려운 문제이죠? 그런 권유자체가 타SNS에서는 없는 일이잖어요. 다들 각자의 뜻대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공간이 될 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 0.000
0
daystar
kr
7y
RE: 정말 자유로운 SNS 생태계라고 할 수 있는가 말이다
각자의 입장차가 참으로 크네요
$ 0.000
0
daystar
kr
7y
RE: 정말 자유로운 SNS 생태계라고 할 수 있는가 말이다
제가 스티밋을 처음 발견하는 계기를 제공해주셨던 morning님의 첫댓글을 받았네요ㅎ 화산글에 차분하고도 이성적인 댓글 감사합니다. 스티밋만의 장점에서 파생된 불합리함이라고 생각해 이것이 과연 기능문제일까 싶었습니다만, 그럴수도 있겠고 만일 그러하다면 개선가능성도 있겠다싶습니다. 서브커뮤니티가 무엇인지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링크 감사합니다.
$ 0.000
0
daystar
kr
7y
RE: 정말 자유로운 SNS 생태계라고 할 수 있는가 말이다
그러게요, 기본적으로 업보팅의 장/단인듯 싶습니다. 업보팅이라는 개념이 스티밋을 독특한곳으로 만들어 주었지만 그만큼 여러가지 문제를 야기하네요. 업보팅의 여부를 떠나 불필요한 눈치나 걱정이 없어지는 SNS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 0.000
0
daystar
kr
7y
RE: 정말 자유로운 SNS 생태계라고 할 수 있는가 말이다
태그가 관련없다고 댓글을 다는 행위자체가 타SNS와 스티밋의 차이이며 태그선정문제로 다운보팅까지 할 수 있다는 말까지 나오는 것은 스티밋에서 태그선택이 제재받는 문제라는 것 즉 마냥 자유가 아니라는 증거입니다. 니가 가는건 자유다 너를 막는건 내 자유고 식으로 말할 문제가 아닙니다.
$ 0.000
0
daystar
kr
7y
RE: 정말 자유로운 SNS 생태계라고 할 수 있는가 말이다
원래 "노출만을 목표로" 달 수도 있는 것이 태그입니다. 반드시 누군가의 공감을 사기 위해 다는 것도 아니죠. 내용자체와 관련이 없는 태그를 썼다 하여 누군가를 존중하지 않는 사람이라거나 책임감이 없는 사람이라고 보지도 않습니다. 사실상 인터넷상에 존재하는 태그들을 모두 체계화해 원칙화할 수 없기 때문에 말그대로 표준체계없이, 이용자가 자유롭게
$ 0.000
0
2
daystar
kr
7y
RE: 바나나를 오래오래 보관하는 법/How to Keep Bananas Long
저도 신기했었어요~ㅋㅋ 며칠째 보관이 아주 잘되네요^^
$ 0.000
0
daystar
kr
7y
RE: 바나나를 오래오래 보관하는 법/How to Keep Bananas Long
Is cn tag only for Chinese Language? Can't it be for Chinese People? I think Chinese People can understand simple English sentences like "how to keep bananas long" or "after 4 days"
$ 0.000
0
daystar
kr
7y
RE: 바나나를 오래오래 보관하는 법/How to Keep Bananas Long
별거아니지만 유용해서 공유했습니다~ ㅎㅎ감사해요^^
$ 0.000
0
daystar
kr
7y
RE: 바나나를 오래오래 보관하는 법/How to Keep Bananas Long
ㅋㅋㅋ그쵸? 직접해봤으니 믿고 해보세요~ㅋㅋ
$ 0.000
0
daystar
kr
7y
RE: 바나나를 오래오래 보관하는 법/How to Keep Bananas Long
이미 알고계셨군요~저는 발견하고 너무 뿌듯했어요ㅋㅋ
$ 0.000
0
daystar
kr
7y
RE: 영어로 말하기 - 제 3탄 : 일반동사로 말합니다 - 1 예문 답안
ㅎㅎㅎ 제가 늦어서요;
$ 0.000
0
daystar
kr
7y
RE: 영어로 말하기 - 제 3탄 : 일반동사로 말합니다 - 1 예문 답안
감사합니다~^^
$ 0.000
0
daystar
kr
7y
RE: 벤티❤️의 먹스팀/ 항정살, 갈매기살,계란탕,칠리새우
"항정살 디테일 컷 한번 보시죠." 보기 싫ᆞ은ᆞ데~~~보고있다는 ㅋㅋㅋ 이 시간에 너무하심;; 저긴 대체 어디길래 메뉴가 저렇게 무지막지하게 나오는거죠~~??!!
$ 0.000
0
1
daystar
kr
7y
RE: 치킨 리틀 신드롬 - 최악의 상황을 상상하는 당신
늦게라도 답글답니다~; 댓글감사합니다^^
$ 0.000
0
daystar
coinkorea
7y
RE: 8월 1일이 가까워오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 / Bitcoin Price Falls as August 1 Approaches
그것도 만만찮은 이유인 것 같아요;;;
$ 0.000
0
daystar
coinkorea
7y
RE: 진짜 비탈릭에게 가짜 비탈릭이 스캠을 보내다 / Real Vitalik got a message from Scam Vitalik
ㅋㅋ사방에 널려있죠?
$ 0.000
0
daystar
kr
7y
RE: 영어로 말하기 - 제 3탄 : 일반동사로 말합니다 - 1
Thanks~ I'm trying to help Koreans to understand English^^
$ 0.000
0
daystar
kr
7y
RE: 영어로 말하기 - 제 3탄 : 일반동사로 말합니다 - 1
ㅎㅎㅎ vip님은 지금 저랑 수업하고 계시는 성인 학생들 중에 한분같아요ㅋㅋ 소리까지 내어서 공부하셨다니 칭찬 한가득해드려요~ :)
$ 0.000
0
daystar
kr
7y
RE: 치킨 리틀 신드롬 - 최악의 상황을 상상하는 당신
ㅎㅎ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보팅도 좋지만 느낀점 감상평해주시면 참 좋더라고요^^ 다음포스팅도 시간되실 때 읽어주셔요 :)
$ 0.000
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