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daram

SHIN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263 Followers
36 Following
South Korea
June 29, 2017
daram
kr
7y
SKT 이용자 분들! 매달 무료로 데이터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걸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SKT를 이용하시는 (일부) 분들에게 꿀팁! SKT 이용자 분들 중에서 2회선 이상 결합하신 분들에게 매달 데이터를 제공해 준다고 하네요! 2회선 ~ 3회선 매달 : 500MB 4회선 이상 : 1GB 매달 제공해주고, 사용을 안하시면 소멸ㅠㅠ!! 모바일 T WORLD 들어가셔서 사진상에 하트 표시한 대로 따라가시면 본인이 해당이
$ 0.736
8
5
daram
shopping
7y
현시각 기준 구매하실 만한 할인 상품들 두 가지! (오뚜기, 파리바게트)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오뚜기와 파리바게트 할인 상품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이번에 청와대로 초청을 받은 양심기업! 우리의 갓뚜기 뚜기~ 오뚜기!! 오뚜기의 대표적인 3분 레토르트 식품들이 전품목 99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네요! :) 아쉽게도 3만원 이상 사야 배송비가 무료라는 딱지가 붙는데요, 얘는 지마켓 스마트 배송에 속해 있어서
$ 0.535
4
4
1
daram
kr
7y
날이면 날마다 오는게 아닙니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Starbucks Happy Hour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저는 스타벅스를 매우매우 사랑하는 스벅 골드멤버입니다! (멤버쉽 혜택, 나만의 커스텀, 예쁜 MD 등..) 이런 스타벅스에서 일년에 한번 가량 진행을 하는 해피아워가 오늘 이번주 목 금 토 3시부터 5시 까지 진행이 됩니다! 해피아워 란 2시간동안 모든 음료값을 50% 할인 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말하는 건데요! 자세한
$ 0.421
2
1
daram
kr
7y
냉동식품 매니아, 장 좀 싸게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 빨리빨리 Come in! (20일 20시까지)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저는 지금 매우 흥분된 상태인데요 ㅋㅋㅋㅋㅋ 일단 빠르게 사진부터 보시죠!! 보고도 믿기지 않는 가격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6만원 가량의 상품을 2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오잉 어떻게 이런일이~! 하실 분들을 위해 빠르게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CJ온마트 ( 에 접속을 하세요! CJ 회원이신분들은 더 편하실거고 계정이 없으신
$ 2.647
7
8
daram
kr
7y
필름카메라의 아날로그 감성이 그리울 때는 'Gudak' !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오늘은 필터 애정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어플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 Gudak Cam 입니다! 아쉽게도 무료 어플은 아니에요! $1.09 달러인데 가격이 한번 투자해 볼 만한 금액이라 저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사진에 필터를 씌우는 것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ㅋㅋㅋ 본연의 색감과 사실성이 사라지는
$ 2.486
9
9
daram
kr
7y
탈모로 고통받는 분들을 위한 탈모샴푸 후기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 오늘은 수 많은 탈모인들을 위해 소소한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해요! 저희 어머니는 옛날부터 탈모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세요 ㅠㅠ 정말 머리카락을 위해 투자 한 돈만 어마어마 할 정도로... 저는 저희 엄마를 쏙 빼닮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어서 엄마께서 늘 "너는 젊을 때 부터 관리 잘 해라" 라는 말을 입에
$ 1.911
8
4
daram
kr
7y
부산 마린시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Cloud32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친구와 다녀 온 마린시티 한화리조트에 위치한 Cloud32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Cloud32 는 리조트 맨 꼭대기 층인 32층에 있어서 이렇게 이름이 붙여진 건데요~ 멋진 뷰와 레스토랑 자체의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져서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근처 카페에 있다가 예약해 놓은 시간 맞춰서 고고~ 이날
$ 3.862
5
daram
kr
7y
에어아시아 9년 연속 최고 저비용 항공사 선정 기념! 특별 프로모션 75,000원 부터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오늘은 에어아시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를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여행기간은 2018.01.15 ~ 2018.08.28 입니다!! 서울 출발 / 부산 출발 / 대충 둘러보셔도 아시다시피 특별 프로모션인 만큼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에어 아시아 프로모션 사이트 링크 ----- > 여행기간도 넉넉한 편이니 이 기회 놓치지
$ 0.371
4
4
daram
kr
7y
나 홀로 유럽여행 준비 + 1일차 (2016)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첫 번째 글의 주제를 고민하던 찰나에, 작년에 혼자 다녀온 유럽여행에 대해 기록을 제가 전혀 안했던게 생각이 나서 제 여행의 후기글 겸,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을 쓰기로 했어요! 저는 20대 초반의 여자로 영어회화는 중-고등학교 수준입니다! 누구나 다들 도전 해보실만 하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총 여행기간은 39박 40일
$ 3.999
7
2
daram
kr
7y
안녕하세용~ 가입한 지는 조금 지났는데 이제야 글을 올려요!
@daram 이에요 ! 사용방법이 어려워서 헤매다가 드디어 글을 쓰게 되었네요 ㅎㅎㅎㅎ 다른분들과 같은 전문적인 글은 못쓰더라도 일상이나 문화 관련해서 소소하게 써볼 예정입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D !!
$ 5.821
13
8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