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드는 바로 쓸수 있던데?
왜 골드카드는?
선물 받고 며칠이 지나야 쓸수 있는거죠?
이거 장착하면 좀 쌔질줄 알았더니 써보지도 못하겠네요 ㅎㅎ 시즌 7일 남았던데 일단 브론즈2라도 달아보고자 했는데 ㅎㅎㅎ 내가 단 한번이라도 사용 했던 카드인가? 소환사는 바로 쓸수 있던데 ㅠㅠ 아직 어렵기만 합니다 카드가 없는게 많아서 지는게 대다수..ㅠㅠ 안쓰는 카드 있으시면 저 주세요 ㅎㅎㅎ 잘 쓰고 돌려드릴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