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스팀잇 보상으로 들어오는 스팀달러로 뭔가 의미가 되고 기념이 될만한걸 사고 싶었어요. 항상보면 스파업이나 업비트로 가져가서 매매하다가 쪼그라들고.... 어느새 다시 0이 되더라구요. 혹은 다른 코인이랑 합해져서 얼마를 벌었는지도 잘 계산이 안되요 ㅎㅎ
한 2주 전이었나... 마치 첫 월급으로 기억에 남는 선물들을 본인과 부모님께 하듯이, 그동안 글 보상으로 받았던 스팀달러를 팔아서 저도 저를 위한 선물을 사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고른 품목은 바로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은 당연히 빨파 조합으로 샀지요
패키지 구성이기 때문에 모든 필요한게 다 달어있습니다. 본체와 조이콘은 물론이구요, 세워놓을수 있는 독과 티비랑 연결하는 선, 조이콘을 분리해서 손목에 걸수있도록 줄까지!
플스 온라인샵 처럼 바로 다운받을수도 있고 옛날 닌텐도 팩처럼 실물 칩을 사서 넣어 게임을 할 수도 있어요 ㅎㅎ
모두 다 아시겠지만
이런 기준으로 보통 결정하시면 됩니다
저는 시작 게임으로 갓겜으로 유명한 젤다의 전설을 사왔는데요, DVD케이스 안에 이렇게 작은 칩이 들어가있습니다 ㅋㅋ
정말 유명한 게임이고 재밌어서 이걸 깨고 나면 닌텐도를 킬 일이 없다는 말이 있을정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요소들을 다 가지고 있는 겜 입니다
이런 귀여운 괴물들이에요. 징그럽지 않아서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신용카드사 할인받으나 31만원 정도에 살수 있어요! 전 그때 시세로 한 100스달 좀 안되게 팔아서 샀네요. 실물로 뭔가 딱 하고 손에 쥐니까 스팀잇을 하는게 더 뿌듯하고 신나고 그래요!!
글 보상으로 받은 스달은 파워업하라! 라는게 정설처럼 받아들여지지만 더 재밌고 동기부여되는 스팀잇 라이프를 위해서는 가끔 이런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