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크리스마스 하면 어떤 영화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로 TV에서 자주 방영했었던 '나홀로 집에(Home Alone, 1990) 더빙버전 영화와 그대가 잠든 사이에(While You Were Sleeping, 1995)바로 생각이 나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그린 그림 중 하나로 '나홀로 집에'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하여 '산타와 친구들'시리즈를 보여드리려 합니다. 현재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그린 그림들은 엽서로 제작 하고 있고, 실제 제작이 되면 실물을 보여드릴께요! 모두들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