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맹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하고 있는 게임 두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배틀 그라운드는 요즘 한국에서 가장 핫한 게임 중에 하나 입니다.
지금 현재 네이버 게임 순위에서는 2위를 차지 하고 있네요 ^^
배틀 그라운드는 배틀로얄 방식의 게임으로 최대 100 명의 사람이 비행기를 타고 떨어지면 아이템을 파밍 하고 최후의 1인 까지 살아 남는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의 사양이 높다 보니 컴퓨터를 구매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
제가 생각 하는 기준에서 컴퓨터 견적을 낸 글이 있습니다 혹시나 배틀 그라운드 컴퓨터를 구매 하신다면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d7795/6gvwry
최근에 고등학교 친구와 치킨을 먹었는데 1등 할때의 쾌감은 끝내 주더군요 ㅎㅎ
위 사이트 들어가시면 전적을 볼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직 배린이를 못 벗어 나고 있네요... ㅠ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2005년에 나온 MMORPG 게임 입니다.
저 같은 경우 다른 게임에 정을 못붙히는 성격 이었는데 이 게임에는 푹 빠졌었습니다.
최근에 얼라이언스 한케릭을 만렙을 만들었는데 역시 다른 게임에서는 볼수 없는 스토리가 짱이었던것 같습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 진영 간에 싸움인데 영화도 나왔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75006
오늘은 제가 하는 컴퓨터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하시는 게임은 무엇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