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 보면 참 스팀엔진팀 열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SMT가 일찍 되었다면 더 활성화되었겠지요.(스팀엔진만으로도 벌써 몇개의 서비스가 생긴건지...)
스팀피플에 등록된 분들에게 에어드랍도 해주시는데다가(스테이킹 42년...)
말 그대로 스팀짱과 같은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는 곳이 생긴거 같습니다.
내가 스팀잇 초보라면?
그냥 글쓸때 kr liv zzan 세개 넣고 태그 두개는 원하시는거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오우예)
그런데 아직 초기라 그런가 글이 별로 없네요 다들 일하시나...
여긴 글쓰는 제한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