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재우다 나까지 잠들었나봐ㅜㅜ 잠들었으면 아침까지 꿀잠 자야는데 이시간에 둘째우는 소리에 깼어..깨고나니 잠이안오는데 나도 자고싶다 언니/오빠/동생/친구 다들뭐해?라고하면 꿈나라이겠지??세상부럽다 난 잠이안와 이렇게 글쓰고있어 ..그래도 다행이지~ 글을쓸수있는 스팀잇이 있어서.. 잠이안오니 이시간에 배고프기까지ㅜㅜ젠장.. 뭘먹어야하나?참아야하나? 우유하나놓고 이거라도 마셔야하나 고민이야
다들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