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가지난 지금. 18년5월17일..
언니,오빠,친구,그리고동생들, 오늘 나 생일이야.. 하지만 생일이여도 슬픈1인이지.. 결혼했어도 아이둘 독박육아라 작년도 이번년도에도 혼자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어.. 나정말 짠하지않아? 기쁜날 우울한기분 누가알겠어~ 그래서 스팀잇에서라도 나 축하좀해줘♡
그래도 우울하면 어쩌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