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식하는아이나 입맛없을때 만들면
좋은 반찬
- 재료:베이컨 , 팽이버섯
- 양념:고추장1큰술,케첩2큰술,
올리고당1큰술 간장1큰술,다진마늘조금
- 재료준비하기
- 양념장을 만들어 한번 끓여주어요
- 깨끗이씻은 팽이버섯을 베이컨에 돌돌 말아주어요
-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두르고
팽이버섯을말은 베이컨을 돌려가며
구워줘요
- 만들어놓은 양념장을 발라줘요
- 완성♡
파슬리가루가 있다면 살짝뿌려주면
더맛있어보이겠죠?
간단하면서도 맛있어서 반찬뿐아니라
어른들 술안주로도 딱인듯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