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토시의 트윗내용자체는 블럭타임 줄이면 분배가 더 불균형하게 되고 대형마이너들에게 이득이 된다는 시뮬레이션 그래프라는데 X가 뭘 뜻하고 P가 뭘뜻하는지 mean이 뭘 뜻하는지 설명좀 해줘야 되는게 아닌지...
과연 내가 무식한것인가 저 인간의 설명이 부족한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