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cookingwoman

쿠킹우먼
kr-qna supporter, home food, muksteem, life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380 Followers
290 Following
korea
January 6, 2018
cookingwoman
kr
6y
[집밥#28] 삼합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마트에 갔다 홍어를 보고 남푠과 아이들생각에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 장바구니에 담고야 말았다. 난 홍어냄새만 맡아도 비위가 상하는데 남푠과 아이들은 너무나 좋아한다. 그래서 삼합을 만들 생각으로 통삼겹을 사서 집으로 향했다. 집으로 오는길에는 벚꽃들이 활짝 만개해 꽃잎들이 흩날리는데 마치 눈꽃이 내리듯 너무 예뻤다.
$ 7.195
22
14
cookingwoman
kr
6y
[집밥#27] 단짠 등갈비찜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가족을 위해 오늘은 간장베이스 등갈비찜을 만들었어요. 그럼 재료와 레시피 보실까요 ㅎㅎ 재료: 등갈비 양념: 간장,양파,배,다진마늘,후추,올리고당,생강가루,맛술 1.등갈비를 찬물에 20분간 담궈 핏물을 빼줍니다. 2.핏물을 뺀 등갈비를 미리 만들어 놓은 양념을 부어 주세요. (배,양파를 갈아서 간장과
$ 5.394
20
6
cookingwoman
kr
6y
[집밥#26] 간편 묵은지 등갈비찜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집밥을 좋아하는 남푠VS 외식을 좋아하는 나! 오늘 골든티켓 이벤트 덕분에 오늘 저녁은 간편하게 해결 했어요. 팩을 뜯은후 전골냄비에 내용물을 붓고 보글보글 끓인후 매운맛을 더 원하시면 매운소스와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으면 아주 매콤한 묵은지 등갈비찜이 됩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먹으니 정말
$ 2.607
17
13
cookingwoman
kr
6y
[집밥#25] 얼큰한 동태탕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요즘 아이들 학교일로 바쁘게 지내다보니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기온이 어제보다 많이 떨어져 괜히 으슬으슬 움츠리게 되는 그런날 이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따끈한 국물요리!!! 추울때 더욱 생각나는 동태탕을 만들었어요. ☆동태탕 끓이는 법과 재료들 무,호박,양파,파,두부,청양고추를 먹기 좋게 썰어 주세요 손질된
$ 4.469
16
11
cookingwoman
kr
6y
[집밥#24] 매콤 달콤한 닭갈비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 저녁은 닭요리를 너무나 좋아하는 가족을 위해 닭갈비를 만들었어요^^ 닭갈비는 양념이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다행히도 양념이 맛있게 잘 만들어 졌답니다.😊 남푠은 밖에서 먹는 맛보다 더 맛있다고😋 닭갈비엔 소주가 빠지면 안된다며 반주를 해주셨답니다. 맛있게 닭갈비를 먹고 남은 양념에 밥까지 볶아서 깨끗이 클리어 했답니다.ㅎㅎ
$ 3.468
17
16
cookingwoman
kr
6y
[집밥#23] 얼큰한 순두부 찌개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순두부찌개를 만들었어요. 매콤한 국물이 먹고 싶다는 아드님의 주문으로 오늘 저녁은 순두부 찌개로 결정!!! 요즘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해치우느라 장보기를 며칠째 안했는데 다행히 냉장고에 재료들이 있더라구용. 그럼 얼큰한 순두부 찌개 재료와 레시피 볼까요?^^ 재료: 순두부한팩,호박,양파, 파,소고기 다진거,계란
$ 2.228
12
7
cookingwoman
kr
6y
[Beauty] 눅스 멀티 오일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동생이 선물로 사다준 전세계적으로 7초에 한병씩 팔린다고 할만큼 유명한 오일 !!! 눅스 오일 사용후기를 올려 보려 합니다. 눅스 오일 뭔가 고급스럽지 않나요?^^ 저는 건성 피부이기도 하고 요즘같은 환절기엔 피부 알러지도 생기고 해서 항상 고민 이었는데 눅스 오일을 알게 된후 부터 저의 고민은 사라졌답니다.😙 피부
$ 2.873
17
19
cookingwoman
kr
6y
[집밥#22] 매콤 양념족발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야식메뉴인 불족발을 급하게 만들어 봤어요. 남푠이 출출하다며 냉장고에서 먹을걸 찾고 있던중 먹다 남은 족발을 발견!!! 그냥 먹기엔 그런데 하면서 뭔가를 바라는 뉘앙스를 보이는 남편😋 이미 주방 퇴근을 한터라 아무것도 하기 싫었지만 맘이 약한 나는 불족발을 만들고 있더군요. 먹다 남은 족발
$ 1.702
17
19
cookingwoman
kr
6y
[Beauty] 모라츠 재생크림
안녕하세요^^ 쿠킹우먼입니다.😘 오늘은 화상연고 재생연고로 유명한 모라츠 재생 크림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스라엘 제품으로 벌레물린데 부터 화상,아토피 피부에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제품을 사용 하면서 피부가 정말 건강해진 느낌이예용 ㅎㅎ 얼굴에 뾰루지 났을때 바르고 자면 상처가 금방 아물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후
$ 2.109
16
11
cookingwoman
kr
6y
오사카에서 날아온 봄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일본에 사는 동생이 봄을 선물해 줬어요.ㅎㅎ 제동생은 일본에 공부하러 갔다 남자친구를 만나 국제 결혼을 했죠. 저희 집은 딸 부잣집이랍니다. 자매들끼리 똘똘뭉쳐 여행도 잘 다니고 주말이면 같이 모여 식사도 하고 즐겁게 보내는데 그럴때마다 일본에 살고 있는 동생이 함께 하지 못해 항상 아쉬워 하며 그리운 마음을 전해
$ 1.409
12
9
cookingwoman
kr
7y
hannaju 님의 나눔 이벤트 후기
안녕하세요^^ 쿠킹우먼입니다.😘 얼마전 @hannaju님의 생일 나눔 이벤트가 있었는데 전 기대도 안했던 터라.... 이렇게 받게 되어서 감사한 마음에 인증샷 올립니다.^^ 박스를 열기전 너무나 설레죠^^ 쨘~요렇게 뽁뽁이에 꼼꼼히 포장을 해주셨어용😊 어머나! 너무나 예쁜 아로마 방향제까지 😙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아용 ㅎㅎ 차는 끝맛이 약간 달콤함도
$ 0.958
13
8
cookingwoman
kr
7y
[집밥#21] 돼지목살 김치찜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랜만에 집밥포스팅 올립니다. 오늘 저녁으로 돼지목살 김치찜을 했어요. 평소엔 등갈비로 김치찜을 자주 해먹곤 했는데 돼지목살로 만드니 양념도 쏙쏙 잘 베어들고 조리시간도 단축 되더라구요~ 그럼 초간단 목살 김치찜 재료와 레시피 볼까요?^^ 재료: 목살,묵은지,양파,청양고추,파 양념: 간장,된장,고춧가루,다진마늘,설탕,후춧가루,새우젖
$ 2.430
17
12
cookingwoman
kr
7y
초간단 마약 토스트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아아들 간식으로 요즘 핫한 마약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초간단 레시피와 재료 보실까요?^^ 재료: 마요네즈,식빵,설탕,계란,파슬리 식빵에 마요네즈를 짜주세요. 마요네즈를 골고루 펴 발라주세요. 마요네즈 바른 식빵위에 설탕을 뿌려 주세요. 마요네즈로 틀을 만들어 주세요. 틀안에 달걀 한알을 채워 주시고 전자렌지에 2분
$ 3.246
17
20
sismaru
kr-newbie
7y
cookingwoman reblogged
[수동나눔 - 종료]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진행합니다
종료 합니다. 댓글에 링크 남겨주실때 간략한 설명 달아주시면 이글을 읽는 다른 분들도 관심있는 글에 가서 소통을 할수있는 광고의 기능도 됩니다.^^ 당분간 약간 소극적으로 **0.2$ ** 수준으로 보팅 액수를 낮추겠습니다. 보팅드리고 댓글에 셀프 보팅 1%(최소)넣고 있습니다. 보팅이 들어간 댓글이 상위 노출되는걸 알아차렸거든요! 셀프보팅 너무 고깝게 생각말아주세요..
$ 4.312
65
152
13
cookingwoman
kr
7y
[muksteem] 화로닭발
상호:화로닭발 주소:수지구 상현동 3-4번지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랜만에 야식으로 닭발을 먹었어요. 그냥 닭발은 못 먹겠던데 여기 무뼈 닭발은 너무 맛있어요. 닭발에 젤라틴 성분이 피부 노화 방지를 해준다니 열심히 먹어줘야죠 ㅎㅎ 내피부는 소중 하니까ㅋㅋㅋ 야밤에 닭발은 사랑 입니다.^^ 예쁜 대문을 만들어준 @dayoung님께 감사 드립니다.
$ 2.482
14
15
cookingwoman
kr
7y
[집밥#20] 한잎에 쏙 고기쌈밥
안녕하세요^^ 쿠킹우먼 입니다.😘 완연한 봄기운을느끼며 오늘은 산책도 하고 여유로움을 느낀 따뜻한 하루를 보냈어요. 곧 활짝 필 꽃들을 생각하니 설레여 집니다. 오늘은 쌈을 귀찮아 하는 아들을 위해 한입에 쏙 먹을수 있게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이용한 고기쌈을 만들었어요. 원래는 고추냉이 잎을 이용해 싸려고 했는데 고추냉이 잎이 없어서 깻잎으로 대신 했어요.
$ 2.581
16
18
cookingwoman
kr
7y
[3월 달력 콘테스트] 무제
시골집 부근 산책 중 양지바른 곳에서 봄볕을 쬐고 있는 이름모를 식물을 찍어봤습니다 ^^;
$ 2.614
14
12
cookingwoman
kr
7y
[집밥#19] 까르보나라 퓨전 불닭 볶음면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까르보나라 불닭 볶음면으로 가볍게 먹었어요.^^ 아이들이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안줄수도 없고 해서 불닭 볶음면의 약간의 토핑을 얹어서 해줬더니 완전 맛있다고 엄지척을 날려 주네요🤗 지난번 소고기라면에 이어 까르보나라 불닭 볶음면 아주 간단해요. 재료는 까르보나라볶음면,휘핑크림,베이컨,달걀 첫번째 면을 삶아주세요.
$ 3.366
17
26
sismaru
kr-newbie
7y
cookingwoman reblogged
[수동나눔 - 종료]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진행합니다
종료 합니다. 댓글에 링크 남겨주실때 간략한 설명 달아주시면 이글을 읽는 다른 분들도 관심있는 글에 가서 소통을 할수있는 광고의 기능도 됩니다.^^ 당분간 약간 소극적으로 **0.2$ ** 수준으로 보팅 액수를 낮추겠습니다. 보팅드리고 댓글에 셀프 보팅 1%(최소)넣고 있습니다. 보팅이 들어간 댓글이 상위 노출되는걸 알아차렸거든요! 셀프보팅 너무 고깝게 생각말아주세요..
$ 2.588
48
119
9
cookingwoman
kr
7y
[Beauty] 리얼 화이트 톤업 크림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수분과 미백이 동시에 이뤄지는 리얼 톤업 크림 디알 휴나셀 리얼 화이트 크림을 소개 시켜 드리려 합니다. 디알 휴나셀 화이트 크림은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기능성 화장품 이라 표기 되어 있더라구요^^ 천연이라 믿고 사용 중이랍니다 ^^; 알란토인,알로에 성분으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구요. 쉐어버터 성분
$ 3.551
14
9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