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즈아!
안녕하세요 컴퓨터마스터입니다.!
어제 컴퓨터 케이스 이벤트를 했는데 컴퓨터 케이스가 좋아하시 분들만 좋으시지 스팀 하시는 분들은
그다지 않좋아 하실거라고 생각을 해서 0.5스달을 3분께 쏩니다!!!!!!!!!!!!!!!!!!!!!!!!
-참여방법은 보팅을 해주세요!-
댓글에 참여하신다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리스팀은 자유 입니다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꾸벅)
팔로우 해주신다고 말씀 해주시면 저도 팔로우 할께요.
컴퓨터 고장, 컴퓨터 견적 관련, 컴퓨터 조립까지도 가능 하니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추첨 방식은 @보팅주사위2를 사용 합니다..ㅎㅎ-
0.01 이하에 보팅은 찍히지가 않는다고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뉴비 분들 위해서 하는 만큼 뉴비 분들이 많이 신청해 주셨으면 합니다.!!
당첨 발표는 이 글 페이아웃 때 발표 합니다!ㅎㅎ 그때 까지 많은 신청 바랍니다!ㅎㅎㅎㅎ
높은 보팅을 하시는 분들은 당첨 확률이 더 올라 갑니다!
여러분들 모두 당첨 되시길 비며 저는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