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투썸플레이스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 호다닥 다녀왔어요!
사실 저는 투썸플레이스 광팬입니다ㅎㅎ 사심이 가득 담긴 후기가 될 거 같네요
포스팅 시작할게요!!
이 포스터를 보자마자 친구에게 '투썸 각!!!!' 메세지를 보냈어요ㅋㅋㅋ
작년 투썸 메뉴 먹어봤는데 별로 였는데 이번에는 맛나더라구요!
저는 스트로베리 라떼! 친구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를 시켰습니다.
먼저 스트로베리 라떼는 섞으면 딸기를 직접 갈은 딸기 우유맛이 나요!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더라구요!.! 초콜릿과 딸기의 조합은 정말 환상입니다.
이번 봄 시즌 메뉴는 맛있었습니다. 아! 저 가운데에 있는 케잌에 대해 소개를 안 해드렸네요!
'두근두근 러브시그널' 케잌입니다!
이건 사실 나온지 모르고 갔는데 우연히 있길래 시켰습니다!
이름이 좀 오글거려서 주문할 때 많이 매우 많이 부끄러웠습니다....
매장에 하나 밖에 안 남은 러브시그널 케잌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위에가 파리바게트 순우유케잌? 맛이 나더라구요!
먹으면 가운데에 딸기? 맛이 나는 게 있습니다! 빵 부분도 폭신하니 맛나더라구요
오늘 저는 달달하게 보냈는데요. 팔로워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해피한 하루였습니다!!
이만 포스팅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