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ve account@cham4204입니다~ 어제 저녁에는 자장면을 먹었습니다! 사진은 너무 배가 고파서 전에 올렸던 사진으로 다시 올렸습니다!ㅠ (흐규)ㅎㅎ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게 되네요! 중국집 배달은... 다들 식사는 하셨는지요~? 아직 안드셨으면 언넝~ 맛있게 식사하세용~!^
대한민국 경상북도 구미시 진평동 63-3
자장면은 역시 저녁에 먹어야 제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