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 미쳤어 너무재밌더라구! ㅋㅋㅋㅋㅋㅋ 막 처음에 치킨 너무 자주먹어서. 껌ㅇㅣ네 했는데 다 봇이래~~~~~~~~~~~~~~^^ ㅋㅋㅋㅋ 중독돼서 몇날 밤새면서 했다가... 레벨높아지니까.. 정말 ㅜ 힘들다 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