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잘 안가지만 늅존형아의 질척거림에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에 참여해봅니다 :) 다행히도 코인노래방이 집 근처에 두개나 있더군요.
으아니 ㅋㅋㅋ 부르고 보니 영상이 짤려있어서 당황했어요. 다시 가기는 귀찮으니 안올려야겠다 했는데 늅존 형아가 짤린거라도 올리래서 올려봅니다 ㅋㅋㅋ이 노래는 초반 시작 부분이 좋은데 짤려서 아쉽네요 :P
노래방가서 녹화해본거 첨인데 노래할때 제 목소리가 저렇게 카랑카랑한줄 처음 알았어요. 나코다 덕분에 오랜만에 노래도 부르고, 몰랐던 목소리도 알고 ...... 그리고 제가 얼마나 뒤쳐졌는지 깨달았어요 ㅋㅋ 요즘 노래 하나도 모르겠음 ㅠㅠ 뿌요뿌요 찰랑찰랑 스타일이라구요 ㅠㅠ
이상은_비밀의 화원
가장 좋아하는 부분만 올려봅니다. 가사가 진짜 좋은것 같아요 :) 어릴 때 이모가 이상은을 너무 좋아해서 콘서트마다 전부 다니곤 했었는데요. 이모옆에서 늘 흥얼거리는 노래를 듣다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이상은씨 노래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아이유가 불러서 다시 알려지게 된 비밀의 화원, 아이유도 참 잘 부르지만 역시 전 원곡이 더 좋네요 ㅎㅎ
서태지 _ 난 알아요
헤헷, 코노 가서 제일 처음 부른 노래였는데 긴장해서 가사를 다 놓쳤네요 ㅋㅋ 그래도 신나는 서태지! 학교다닐때 한창 좋아하던 때가 있었죠 ㅎㅎ 사실 이 영상 앞부분과 뒷부분에 춤추는 것도 찍혔는데 다시 보니 너무 잔망스러워서 빼버렸어요 ㅋㅋㅋ
이젠 스팀잇에서도 7일 후 글을 수정할 수 있게 되었군요. 7일 지난 글 아래 수정버튼이 생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