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카카오닢스
아... 주식이 계속 떨어지냥 좀 올라라 올라라 떨어지지만 말고 좀 올라가라고요 바이오 가즈아... 가상화폐 가즈아.... 스팀 리플 가즈아아아아아 옵저버 가즈아아아아아아 모두 가즈아아아아 난 집에 가즈아아아아 ㅎㅎㅎㅎ 집에가자 ㅋ 졸립다 시간이 왜케 잘간다니? 뭔이유라니? 시간이 ㅎㄷㄷㄷㄷ 한다 덴장할 쩝 정신바짝 차리고 열일 열일... 끝
RE: 카카오닢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