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카카오닢스
이스팀앱이 업데이트된듯 해상도는 엄청 좋아졌당 근데 오류는 여전한데? 해상도만 조아졌낭 오늘은 토요일 어제 과음을했나 와인을 디마셔버렸넹 뭐 또 사오면 되지 그렬려고 돈버는거 아나겠엉? 그치? 맞아맞아 그런거야 ㅎㅎㅎㅎ 주말은 푹 잘 수ㅏ자 난 이번 조작개편에서도 팀원 나부랭이가 될려나보다 ㅠㅠ 이젠 그만둘때가 되었나봐 맘의 정리를 해보자 ㅠㅠ 젠장할 그래도 힘내야하지 않겠어? 화이팅!
RE: 카카오닢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