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bombomi89

BOM
봄의 일상 [소소한이야기✌]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69 Followers
183 Following
July 18, 2017
bombomi89
muksteem
7y
BOM의 잡담 - 제주도 맛집 [소다공]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최근에 휴가를 맞이하여 제주도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거의 먹방을 찍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그중 제일 맛있던 음식 추천합니다. 음식점 : 소다공 메뉴 : 옥돔파스타 21,000 네가지부르스케타 17,000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3235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 0.168
4
3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다이어리 플래너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모두 다이어리 쓰시나요?? 저는 몇년동안 다이어리 쓰다가 재작년부터 못쓰고 있어요😂 다이어리 쓰고 시간이 흐른후 보면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내년에는 다시 일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장만한 다이어리입니다. ![image]( 처음으로 작은 다이어리를 장만했어요. 큰것은 가지고 다니기가 힘들고 무겁더라고요
$ 0.430
4
2
bombomi89
muksteem
7y
BOM의 잡담 - 잡담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글쓰네요. 사실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진급시험도 준비하고 마지막 결과 기다리는 중이고 마음 아픈 일도 있었어요. 그래서 스팀에 오랜만에 글쓰네요. 제가 뭐하는지 궁금하셨던 분이 있을지...😂 다시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47
15
bombomi89
muksteem
7y
BOM의 잡담 - [먹스팀] 요거트&견과류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오늘은 며칠전에 먹었던 요거트 포스팅합니다.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플레인 요거트와 오도독 건강한 넛&블루베리를 섞어서 먹었습니다. 단걸 좋아해서 그릭요거트는 잘 못먹겠더라고요...😂 건강을 생각해서 견과류와 요거트를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나중에는 바나나도 같이 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두개를 같이 드셔보세요.
$ 2.353
15
2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킬러의 보디가드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오늘은 킬러의 보디가드를 관람했습니다. 개봉했을때 버스 옥외광고로 먼저 접하고 재미있을것 같아서 꼭 보고싶었는데 이제야 보게 되었습니다. 킬러의 보디가드(2017.8.30) 감독 : 패트릭 휴즈 출연진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살마 아예크, 게리 올드먼 등 감상평 : 액션 영화라 액션을 보면서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킬러를
$ 0.741
5
4
bombomi89
muksteem
7y
BOM의 잡담 - [먹스팀] 스타벅스 카라멜스틱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오늘 스타벅스에서 새로 출시한 카라멜스틱을 먹었습니다. 😁😁😁 ![image]( 가격 : 4,500원 갯수 : 10개정도 특징 : 카라멜이 진하면서 씹히는 소금이 들어있었습니다. 녹여먹으면 단맛이 소금때문에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BOM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1.388
17
6
bombomi89
muksteem
7y
BOM의 잡담 - [먹스팀] lol 그린티 시폰케익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최근에 바빠서 오랜만에 글쓰네요😢 며칠전에 스타벅스에서 먹은 lol그린티시폰 케이크입니다. 스타벅스 lol 그린티 시폰케익 가격은 4,800원이였습니다. 맛은 ☆☆☆ 별 세개정도입니다. 차가울때는 맛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녹차의 쓴맛이 확느껴져서 쓴맛만 느껴졌습니다... 한번정도 먹는것은 괜찮은것같아요. BOM이였습니다😀
$ 0.460
15
4
bombomi89
muksteem
7y
BOM의 잡담 - 먹스팀 [9BLOCK 나인블럭]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최근에 엄마와 함께 예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9BLOCK [나인블럭]  기흥점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34 메뉴 : 커피, 브런치, 빙수, 콜드브루 등등 판매 제가 먹은 것 : 망고빙수, 과테말라
$ 1.821
8
8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프로필사진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제 프로필사진은 제가 만든 하트입니다.   카페에서 일하면서 배운건데 전문적으로 배운게 아니라서 많이 부족하네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전문적으로 배워서 여러가지 라떼아트를 해보고싶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의 가족은 커피를 배우기위해 유학도 가더라고요. 그런 모습을 보면서 저도 무언가에 도전하는 것을 해보고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 0.135
3
6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교정]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저는 2017년 7월말쯤에 교정을 시작했어요. 지인들은 왜 교정을 하냐고 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입이 나오게되면서 돌출이 되는것을 알고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를 4개 뽑고 그 공간을 닫으면서 입을 넣기로 하고 교정을 시작했어요. 연세고운미소 치과에서 교정을 시작했고 교정장치를 분할로 내면서 한달에 20만원 월진료비 5만원이 들었습니다.
$ 0.692
16
15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잡담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여러분들은 살면서 즐거움, 행복하다는 경험을 많이 해보셨나요? 저는 살면서 즐겁다는 감정은 많이 느껴본것같지만 행복하다는 감정은 아직 많이 경험해보지 못한것같아요. 어렸을때부터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고 참는 버릇이 아직까지 이어지는것같아요. 표현하지 않고 참는것이 어른스럽다고 배운것 같은데 그것이 지금 저를 조금 힘들게
$ 0.306
3
2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100명!!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저도 드디어 팔로우가 100명이 넘어서 104명이 되었습니다. 😭😢 언제 100명이 될까 궁금했는데... 100명이 되어서 기쁘네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해서 부끄럽지만 더 많이 소통하고 스팀에 집중해서 지내봐야겠어요 ㅎㅎ 저를 팔로우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 0.691
12
2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창경궁 야간개장]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지난 13일에 창경궁 야간개장 방문기입니다. 동생과 함께 창경궁 야간개장을 다녀왔습니다. 동생이 여러번 티켓팅하려고 노력하다가 겨우 티켓을 구했습니다😆 그래서 13일 오후에 창경궁에 도착하여 티켓을 받았습니다. 창경궁에 들어가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이사진은 오봉산일월도 그림입니다.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창경궁을 방문했을때 소개된적
$ 1.238
16
6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부산 수영구 *프루토프루타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오늘은 부산여행을 와서 방문한 가게 소개합니다. 프루토 프루타[FRUTO FRUTA] 인스타에서 동생의 추천으로 알게된 가게입니다. 이번에 부산을 방문하면서 비주얼에 반해 꼭 가보고싶다고 생각해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가게의 모습입니다😁 문을 열면 바로 과일향이 바로 나면서 행복해 졌습니다. 그리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배고파서 😂
$ 2.332
19
2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생일파티 [먹스팀]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어제는 같이 일하는 언니 생일이라 저녁을 같이 먹었습니다. 서가앤쿡에 가서 목살스테이크와 해물토마토파스타와 목살 필라프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2차로 미금역 pub 룩스2 [LUX2]에 방문했습니다. 피치크러쉬와 블루문을 마셨습니다. 처음으로 칵테일을 마셨어요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블루문은 오렌지 향이 느껴지는 맥주였어요 ㅋㅋㅋ 그래서인지
$ 1.137
13
3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덩케르크 후기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오늘은 덩케르크를 관람했습니다. 덩케르크는 세계2차대전 영국군의 이야기 입니다. 여러 등장인물들이 나오면서 그들이 연결되는 상황을 보여주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처음 나오는 등장인물은 대사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다른 등장인물과 연결되면서 대사가 하나씩 생깁니다. 그리고 공군 해군 육군의 시간대와 등장인물의 수가 다르게 진행됩니다. 제가
$ 2.844
16
1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코스트코 쇼핑
안녕하세요. 봄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코스트코를 가봤습니다. 촌스럽게 이제서야 코스트코에 가봤다고 글쓴다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생에 첫 코스트코 쇼핑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코스트코는 용인 공세점입니다. 공세점의 첫모습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잘나왔어요 ㅋㅋㅋ 출입구가 양옆에 있더라고요. 입구로 들어가서 한바퀴 돌먼 출구가
$ 2.356
10
4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해피밀, 미니언즈 피규어
일어났는데 열대야때문에 일찍일어나고 출근했습니다. 전 출근이 매주 변경되는 일을 하는데 출근하면서 땀이 나더라고요 ㅠㅜ 식사시간에 최근에 본 영화에 나오는 미니언즈 피규어가 갖고싶어서 맥도날드 해피밀을 먹었습니다. 나이 먹어도 이런건 꼭 갖고싶네요....ㅋㅋㅋㅋㅋ 제가 선택한 피규어는 배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메롱하는 피규어 입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 2.965
15
6
bombomi89
kr
7y
BOM의 잡담 - 슈퍼배드 3 후기
슈퍼배드 3를 오늘 친구과 관람했습니다. 택시운전사를 보고싶은데 자리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차선으로 슈퍼배드를 선택했어요 ㅋㅋ 슈퍼배드 시리즈를 처음봤는데 재미있더라고요. 미니언즈들 때문에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계속 웃음이 나더라고요 그루가 주인공이고 미니언즈들은 그루를 따르는 쫄병들 같아여 ㅋㅋㅋㅋㅋ 영화관에 애기들이 많아서 관크를 조금...당했지만ㅋㅋㅋㅋㅋ
$ 1.757
6
bombomi89
kr
7y
BOM의 인사
안녕하세요🤗 BOM입니다. 첫인사를 제대로 못했습니다. 처음이라 아는것이 부족하네요😂 저는 카페에서 일하고 있어요☕ 많이 알지 못하지만 커피에 대한 이야기나 사소한 일상을 이야기하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건 영화보기, 구경하고 사소한 것들을 공유하는것을 좋아해요. 너무 소소한 이야기라 재미 없을지도 몰라요 😂😂😂 그래도 많이 보팅하고 교류하고싶어요!
$ 3.044
20
39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