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하락장엔 MCO카드!!
신뢰에 기반한 시스템이군요^^ 사실 저야 어차피 실명계정이다보니 신경을 안쓰긴했는데 신경쓰이는 분도 계시겠더라고요. 아마 그 부분도 설명에 명시해두시면 (어쩌면 이바닥^^에서 기본적인 것일수도 있겠지만) 사람들이 더 신경안쓰고 가입할 것 같아요. 완전히 완료되면 한번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 하락장엔 MCO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