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추워야 제맛인데..
강원도에 좋은 곳이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이런데서 놀기가 쉽지 않은데요..
아이들은 이렇게 자연에서 놀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겨울의 강한 추위를 사진에 담아보고자 했는데..
잘 담겼나 모르겠군요~~
네 빙어낚시를 하러 갔습니다.
지금은 아마 녹아서 쉽지 않을것 같네요..
지도에 첨부한 이곳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곳입니다.
빙어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가오는 겨울에 한번 기약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