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190을 날린 얼간이 bgn이라고 합니다!
캬캬캬
금일은 저처럼 지옥가는ㅈ분이 없길 바라며 일명 저승사자라 불리우는 코인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비트코인
이유:제가 사니까 떨어지고 제가 파니까 오르더라고요ㅎㅎㅎ ㅎ그런게 열번은. 넘음ㅋ
3)리플 이유: 저점 간보다가 못탐 그리고 떡상중
4)ADa 이유: 이름이 맘에 안듬.....응...
5)스텔라 이유: 천원에 물림
이상입니다.
모두성투하세요!킹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