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글 [클라우드 마이닝] 아직 망한 건 아닌가 봅니다에서 cxmine.com이 재접속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럼에도 cxmine은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현재 로그인은 잘 되고 채굴 현황도 나오곤 있는데요.
두 가지 치명적 문제가 있습니다.
실험 삼아 소량의 Reddcoin을 채굴해서 비트렉스로 출금신청을 해봤습니다.
위 캡처를 보면, cxmine 사이트에는 출금이 됐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Txid 링크를 누르면 ...
유효하지 않은 트랜잭션이라고 나오네요. 당연히 비트렉스에도 아무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심지어 메일은 전송이 안됩니다.ㄷㄷ
너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해 미리 확인을 안 했네요.;
네이버 메일이 안 가길래 지메일로도 보냈습니다. 같은 결과가 나왔죠.
현재 상황에서는 cxmine은 99% 스캠이라고 보면 될 듯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텔코마이너와 마이닝봇은 아직 큰 이슈가 없다는 점이네요.
이렇게 또 하나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