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미네입니다.
비트코인이 횡보를 잘하고있네요^^. 5200~5300에서 횡보하는 중인데 크게 한방 뚤었으면 좋겠는데 힘이 없네요.^^ 거래량이 붙으면서 화악 올라가야되는데 올랐다 내렸다 하고있네요.... 정말 다행인건 하락폭이 크지 않타는 점인데 이번주에 뚤지못하면 다시 조정이 있지 않을까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