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미네입니다.
비트코인이 5150선까지 내려갔다가 왔네요.^^ 5200선을 버틸수있을지.... 버티고 5300만뚤어면 5500정도까진 갔다올꺼같네요. 알트코인들의 거래량이 점점 줄고있네요.... 주요 코인은 그래도 그나마 거래량은 유지하고있네요.^^ 주요코인부터 바짝올리고 알트코인오르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