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ve account@backjungmin 고미네입니다.
점점 전고점이 낮아지는게 약간 불안하네요....반등이 오나 했더니....그래도 거래량이 내려갔다가 다시 조금씩 오르는 모습이네요^^ 이번주에 한번 가주면 좋겠는데....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