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bacadi151

바카디151
스팀러, 블록체인, 먹스팀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913 Followers
252 Following
Seoul
July 22, 2017
bacadi151
tasteem
5y
[도쿄맛집]가츠동 한 그릇 푸짐하게, 니가타 가츠동 타레카츠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날씨가 슬슬 더워지는 것이 다음 달만 되면 정말 땀 뻘뻘 흘릴 것 같은 기분이네요 ㅜㅜ 오늘도 출근했더니...이마에 땀이 줄줄... 도쿄도 벌써 더워요 엉엉... 오랜만에? 먹스팀 준비해보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타레카츠라는 이름의 식당인데 잠깐 찾아보니 여기저기 지점이 있는 것을 보니 꽤 큰 곳인 것 같네요
$ 1.654
20
8
bacadi151
tasteem
5y
[도쿄맛집]토핑 조절 가능한 라멘집, 양이 엄청난 라멘지로(ラーメン二郎)
"ニンニク入れますか?" 마늘 넣을까요? 처음 가면 당황할 수 밖에 없는 라멘집, 라멘 지로 테이스팀입니다. 라멘지로 미타본점을 방문해보았는데요~~ 라멘 한 그릇 먹으려고 30분 밖에서 기다린 것은 새로운 경험이였답니다 :) 투박한 라멘이지만, "지로리안"이라고 지로라멘을 좋아하는 사람을 부르는 말이 따로 있을 정도로 중독성이
$ 2.136
27
9
1
bacadi151
tasteem
5y
[일본 맛집]일본에서 술 먹고 해장이 땡길 때, 일본에서 가장 매운 북극라멘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도 일본 맛집 테이스팀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요즘엔 날씨도 선선하니 출퇴근하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벚꽃놀이는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안 갔지만 ㅠ 내년에는 꼭 갈거에요 ㅋㅋㅋㅋ갈 수 있겠죠...? 포스팅하려고 찾아간 곳이 아니다보니 사진이 몇 장 없네요 ㅠ 일본에서 가장 매운 라멘을 판매하는 이 곳은
$ 1.683
18
5
bacadi151
tasteem
5y
[도쿄맛집]가격도 저렴, 종류도 다양한 간조스시(元祖寿司)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입니다. 오늘은 일본하면 생각나는 음식!! 스시에 대한 테이스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퇴근하다가 저녁이나 사먹고 들어가야 겠다고 생각했던 어느날 백화점 한 바퀴 돌구 간단하게 외식하려다가 갑자기 회전초밥 집 보고 오늘은 스시 먹는 걸로 결정 ㅋㅋㅋㅋㅋㅋ 고민 1초도 안하고 그냥 들어갔답니다 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게 써있어서
$ 3.208
28
6
bacadi151
tasteem
5y
[도쿄맛집]아키하바라에서 고기밥 한 그릇, 오카무라야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입니다. 오랜만에 컴퓨터를 켰더니 키보드 특수문자 위치가 기억이 안나요...ㅜ 일본어 키보르를 쓰다 보니까 한국 키보드랑은 특수문자 위치도 다르구 키 배열도 달라서 가끔 어색어색한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먹스팀!! 테이스팀!! 준비해보았답니다!~ 요즘 자주 즐겨먹는 일본 음식, 니쿠메시랍니다! 니쿠 메시는 밥 위에
$ 1.690
23
9
bacadi151
tasteem
5y
[도쿄맛집]'트럼프 버거'로 유명한 뭉크버거(Munch's Burger)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춥네요 ㅜㅜ 추워서 장판키고 누워있다가 포스팅이나 올리려고 컴퓨터 키고 앉았답니다 ㅋㅋ 오늘도 도쿄 맛집 포스팅!!! 이 곳은 뭉크 버거라는 곳인데요~~ 왠지 먼치스 버거라고 읽어야 될 것 같지만...? 일본에서는 뭉크 버거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트럼프가 일본을 방문했을 당시에 먹었던 햄버거로
$ 2.111
42
5
bacadi151
tasteem
5y
[도쿄맛집]파스타를 맘껏 먹어도 저렴, 스파게티의 판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Bacadi151입니다. 여전히 도쿄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것 같더니 이번 주는 춥네요 ㅜㅜ 그래도 한국보다 따뜻하니 패딩 한번 안 입고 잘 지냈납니다 :) 사실 옷장에 패딩이 없어요 엉엉 추워서 매일 장판키고 빈둥... 오랜만에 테이스팀! 먹스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본 여행가서 스파게티를 맘껏 먹어도
$ 4.607
33
8
bacadi151
tasteem
6y
[도쿄술집]퇴근길에 간단히 맥주 한 잔, Mr. Kanso 타마치점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이제 날씨가 정말 추워진 것 같습니다 ㅜㅜ 밤에는 이불 밖에 있으면 정말 춥네요...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한 것 같습니다 ㅜㅜ 퇴근길에 심심해서 걷다가 걷다가 발견한 곳, 간단하게 맥주하기 좋은 곳입니다. 아무생각없이 길을 걷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왠지 이 곳은 실내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느낌 요즘엔
$ 1.439
30
7
bacadi151
tasteem
6y
[홍콩맛집]미슐랭 가이드 완탕면, 가격 저렴 가끔 생각나 침차이키(Tsim Chai Kee)
안녕하세요.일본 도쿄에서 @Bacadi151 입니다. 오늘은 도쿄가 아닌 홍콩 맛집을 준비했습니다. 예전에 홍콩 여행 갔었을 때 방문했던 곳인데 최근에도 티비에 소개되는 걸 보니 또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ㅠ 홍콩맛집, 미슐랭 가이드에도 소개된 침차이키입니다. 침차이키는 약 800m나 되는 세계에서 가장 긴 에스컬레이터인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 2.566
36
5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고기고기한 라멘, 아키하바라 육즙면 니쿠지루멘 스스무
안녕하세요!! 일본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주말에 아키하바라에 다녀왔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컴퓨터 업그레이드에 관심이 많아서 종종 방문하는데 오랜만에 아키하바라가서 컴퓨터 부품 좀 구경하고 왔답니다! RTX2080 완전 탐나지만 아직은 너무 비싸요 엉엉 오늘은 아키하바라에서 육즙면으로 유명한 라멘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 2.643
36
12
bacadi151
tasteem
6y
[도쿄술집]70여종의 술이 무제한, 30분에 299엔 가격도 저렴 마루킹(〇金)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날씨가 추워지는 것 같습니다 ㅠㅠ 서울 날씨를 보니 도쿄는 그래도 따뜻한 편인 것 같아요 :) 아침에 셔츠만 입고 출근하다가 오늘은 쌀쌀한 것 같아서 드디어 양복 상의 꺼내서 입고 출근했답니다 ! 여름에는 그렇게 덥더니 선선해지니까 살 것 같아요 ㅋㅋㅋㅋ 최근에 자주 가는 도쿄술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체인점이라서 도쿄에는 지점이 정말
$ 2.854
28
15
1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짭쪼름한 치킨에 맛있는 크래프트 비어, 요나요나비어웍스(Yona Yona Beer Works)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인사드립니다. 스팀잇에 포스팅하려고 열심히 사진도 찍어놓고 사진도 라이트룸으로 보정도 틈틈히 해두었는데 요즘에는 컴퓨터 앞에만 앉으면 졸리더라구요 ㅜㅜ 오늘은 그래도 자기 전에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어울리는 맥주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치킨하면 맥주가 빠지면 안되죠 ㅋㅋㅋㅋ치킨도
$ 3.936
9
15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아키하바라에 간다면 꼭!! 아키하바라 스타케밥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해외에서 생활하고 있어서 맛있는 명절 음식구경을 못했더니 오늘은 갑자기 전이 먹고 싶습니다 ㅜㅜ 오코노미야끼라도 먹으러 갈 껄 그랬나봐요 ㅋㅋㅋㅋ 오늘은 도쿄맛집!! 아키하바라 맛집!!! 스타케밥을 소개해드립니다. 아키하바라하면 '오타쿠의 성지'라고 불릴 정도로 정말정말 다양한 상점들이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 3.737
34
7
bacadi151
kr-pub
6y
[도쿄술집]70가지의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 뽀빠이 비어펍(Popeye Beer Club)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한국은 추석 연휴라고 하던데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올해도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일본도 '추분'이 공휴일인데 올해는 마침 일요일이라 대체휴일로 월요일까지 쉰답니다!!! 주말이 하루가 더 생긴 기분이라 좋아요 :) 한가롭게 아점먹고 스팀잇 포스팅하는 중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 0.749
8
7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일본에서 짜짱면이 먹고싶을 때! 홍콩반점 홍콩반점 신오쿠보점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일본은 어제 18일이 '경로의 날'로 공휴일이었어서 쉬었더니 오늘이 마치 월요일 같네요 ㅎㅎ 연휴로 푹 쉬었더니 월요병없이 출근해서 신나게 일하고 왔답니다! ! ! 오랜만에 테이스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 주 맛집' 신오쿠보는 신주쿠 구에 위치한 곳으로 \코리안타운/이
$ 4.432
27
16
bacadi151
tasteem
6y
[먹스팀/철산] 다양한 참치 즐길 수 있는 카리브 참치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은 짧게 짧게 써야 하는 이번주 맛집 소개입니다. 마침 맛난 참치에 술 마시느라 바빠서 사진 찍을 겨를이 없었던 기억이 나서 테이스팀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한국 휴가 갔었을 때 먹은 것이라서 오랜만에 먹스팀 포스팅도 하게 되네요 ㅎㅎ 한국에서는 참치 먹으러 자주 가던 곳이랍니다! 7호선 철산역 근처에 위치한 카리브
$ 2.271
19
14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야끼니꾸 무한리필, 술도 무한리필, 세이코엔 신주쿠점
안녕하세요!!! 9월이 되니 날씨가 선선해서 너무 좋아요 +_+ 태풍 제비가 일본을 강타하면서 오사카 쪽은 피해가 심했다고 합니다 ㅜㅜ 퇴근하면서 뉴스기사 보다가 간사이 공항이 침수된 것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ㅜㅜ 다행히 제가 살고 있는 도쿄는 큰 피해가 없습니다. 오사카 근처에 계신 스티미언 분들 큰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일본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 2.393
18
17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찍어먹는 라멘, 미타제면소 츠케멘
안녕하세요!! 일본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벌써 주말의 마지막 일요일 밤인데요~ 주말은 잘 쉬셨나요? ㅎ 9월이 되니 그래도 날씨가 선선해져서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음 주말에는 가을 옷 쇼핑하러 한번 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일본 도쿄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츠케멘'입니다. 일본 라멘하면 돈코츠 라멘,
$ 3.059
27
7
1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회전하지 않는 회전초밥, 시부야 우오베이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이번 주는 그래도 날씨가 선선하니 좋네요 날씨가 선선해진지 일주일도 안된 것 같은데 일본 편의점에서는 벌써부터 호빵...오뎅 장사를 시작한 것을 보니 얼른 오뎅 먹고싶어지는 쌀쌀한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당ㅋㅋㅋ 일본 편의점 오뎅도 한번 포스팅 해야겠습니당ㅋㅋㅋㅋ 완전 술 안주 ㅋㅋㅋㅋ오뎅 국물에 술
$ 3.008
31
11
bacadi151
tasteem
6y
[일본맛집]특이한 맛, 토마토라멘 전문점 태양의토마토면(太陽のトマト麺)
안녕하세요!!! 오늘도 도쿄는 여전히 무더운 하루입니다 ㅜㅜ 주말은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에어컨 빵빵하게 틀었더니 이제 좀 살 것 같아서 컴퓨터를 켜고 스팀잇을 접속해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라멘 전문점이지만, 조금은 특이한? '토마토 라멘'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일본 라멘하면 생각나는 종류가 몇 가지가 있지만, 토마토라니... 정말 이런 곳이
$ 5.423
25
18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