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b2autifullife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99 Followers
9 Following
December 9, 2017
b2autifullife
kr
6y
"봄나들이 서울근교 팔당에 가다"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 입니다. 너무너무 오랜만이네요.. 비트가 가격이 무너지면서 멘탈잡는데 너무 오래걸렸습니다. 다들 괜찮으신지요. 성장통치고 굉장히 오래라면 오래인데, 다들 힘내서 존버 꼭 하시면 좋겠습니다 :-) 생일기념으로 가족들이랑 서울 근교 팔당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도 용마터널 타면 30분이면 가는데~ 날씨도 좋고 신이나네요~!
$ 6.088
7
3
b2autifullife
kr
7y
25살 소녀의 먹방 이야기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 소녀가 컴백했습니다! 기다리신분들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날이 많이 따뜻해지고 좋아져서 오늘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회사 옥상에 잠깐 숨쉬러 올라간 저는! 내려올 기미 없이 한참을 앉아있었다는!!!! 오늘은 화이트데이라고 하는데 솔로만만세인 저를위해 직원들이 책상에 선물들을 놓아줬네요 ㅠㅠㅠㅠ 흑흑 점심시간에 먹은 이열치열
$ 5.534
5
7
b2autifullife
kr
7y
여자스물다섯의 주말(스포주의)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 입니다. 헬요일 월요일이네요..바쁘게 일을하다가 드디어 스팀을!! 지금 뜨거운인기인 영화 "염력" 거의..뭐 한국판 아이언맨..같은... 처음에는 오호? 하고보다가 점점..내나이가 10살이 어려지는느낌 일단 류승용연기력은 다들 인정하는부분이니까? 하늘막 날라다니고.. 막 물건 쓰러트리고 넘어트리고 막 다
$ 0.407
5
1
b2autifullife
kr
7y
비트코인이 급락한이유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 입니다. 비트코인 800만원대 진입 줄곧 하락 "역프" 그이유는? 대형거래소 빗썸압수수색.. 일본 5억달러 규모의 해킹사건.. 몇몇 국가들의 규제대열동참.. 그곳이알고잡다 등..여러 TV방송.. 테더의 찌라시.. 근데요!!! 테더찌라시가 터질때 큰 하락장은 매번 왔습니다. 지금도 그 성장통 같은 아픔을
$ 10.892
5
3
b2autifullife
coinkorea
7y
[희소식]"비트코인" 네이버 자회사 "라인(Line) 현지에서 사업시작
여기저기서..비트코인 하지말아라..빨리 팔아라..그만해란 말들이 솟구치는 이때 이전에 "나이키, 아디다스" 를 건너 "라인"까지도 서비스를 시행한답니다. 왜 큰 기업들이 비트코인에 손을 대겠습니까? 정말 안타깝게 나쁜생각하시는분들이 있으신것같아서 이렇게 글을 끄적여 봅니다. 제나이 25살..엄청 배운소녀도 아니고, 뭐 돈이
$ 0.069
4
3
b2autifullife
kr
7y
미친하락장에 25살 소녀는..(jpg)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 입니다. 와..오늘 미친하락장이네요........눈물주의.. 하락장이라고....눈물 콧물만 흘리는 25살 소녀인생은 너무 쓰나미 아닐까요? 그래서 전!!!!!!!!다른방법으로 이노무 스뜨레쓰를 빡!! 빡- 날려버렸습니다 >_< 이제쫌 가즈아......많이 내려따아이가!!!! 25살
$ 0.509
4
12
b2autifullife
kr
7y
슴다섯살의 일상 소통 좋아요 꾸욱(...jpg)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 입니다 . 덜덜덜..날씨가 너무 춥네요...오늘은 그래도 꿀꿀했던 기부니가 조금 풀리네요 몇주전에 사놓은 "네오"가 올라주니 기부니가 상쾌!!!! 이런하락장에서도 올라가주늬..이쁘네요 하지만....나머지 리피오..비캐..에드액스..비트 다 죽어가요 ㅠㅠㅠㅠ 역시시작은 다들 아시다싶이!! 우리 경훈이 오빠의
$ 13.153
12
6
b2autifullife
kr
7y
20대들의 핫플레이스 건대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입니다! 주말이 지나고서야 인사를 드리네요^^! 주말동안 저의 일상을 소소하게 적기전.. 제 코인들이 -60% 넘겼다는 엄청난소식(?) 가즈아 한번 외치고 시작하겠습니다!!! 가즈아!!! 요즘 주말에 눈뜨자마자 소고기를 찾는저.. 마음고생이 아무래도 심하기때문에 이렇때일수록 한강생각보다는 맛난거 먹고 등따숩게 자자라는 25살
$ 12.261
8
6
b2autifullife
kr
7y
먹스팀!비트코인 가즈아!(feat.마포대교)
안녕하세요b2autifullife 입니다. 꽃다운나이 25살 소녀나이에 먹고죽은귀신이 때깔도좋다고!!!!! 다이어트해야하는데..참...... 365일 다이어트를 외치나....도루묵......도토리묵먹고싶다... 비트가격이 미친듯이 아래로 찍는 가운데..저는 먹고다니네요.. 비트가 다시 복구되는 그날까지 가즈아를!!!!!!외쳐줘야죵? 반등도 가즈아..손절은 노노노입니다..
$ 17.010
7
15
b2autifullife
kr-life
7y
너무행복했던 여행기..(보홀편)
안녕하세요! b2autifullife 입니다! 제이름처럼 아름다운 곳을 조심스레 소개해드리려구해요______ 작은 몰디브라고 불리는 천국같은 섬이에요 보홀..(이전에 노래를 올린다고했는데 찍어야하니) 그동안은 자유로운 속얘기들 많이 써보고싶네요! 필리핀 세부옆에있는 보홀은 직항이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아직 한국인들이 많지않고 물도 아직 깨끗하네요..가만히만 앉아있어도
$ 0.096
7
7
b2autifullife
kr-join
7y
스팀잇 첫 인사!!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초보 스팀잇 유저b2autifullife 입니다.. 저는 25살 아직 파릇파릇한 노는거좋아하는 뽀로로 같은여자에여 >_< 저는 처음 코인하다가 스팀을 알게되었는데요...와씨..... 요즘......비트캐시 470층에 물려서 정확히 투자금액에 반토막났네요.. 핸드폰을 부셔버릴까도 생각했는데 에라잇모르겠다하고 존!버!정!신 중이에요!!! 다들
$ 17.777
17
22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