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한지 얼마안된 깨끗하고 분위기 좋아
가족 외식 장소로 좋은 현풍닭칼국수집을
소개합니다.
주소 : 김해시 진영읍 여래로20번길 10
매장안은 귀요미 벽화들로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천연발효면의 특징, 메뉴, 닭칼국수 맛있게
먹는 법이크게 적혀있으며, 김치하나에 손님을 배려하는 작은 마음도 보입니다.
김치 판매도 합니다.
벽면에는 연예인들이 왔다간 싸인과 각 메뉴의 사진들을 붙여 놓아 식욕을 더 땡기게 만드네요.ㅎ
칼국수 먹으러 와서 비주얼 제대로인 삼도
한뿌리 들어있는 삼계칼국수~
속에 밥까지 들어있어서 한그릇 먹으니 정말
배부르네요.
닭다리가 그릇에 걸쳐져 있는 모습이 대~~박!
수육세트를 시키니 이렇게 삼계칼국수와
미니수육이 함께 나오네요.
가격은 12,000원 착한가격이죠^^
한방맛이 솔솔나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벽면에 요리에 대한 자부심! 손 맛!
가공하지 않은 진정한 생면!
보약을 달이는 정성으로 육수를!
현풍닭칼국수집 옆 커피본에서 다방커피를
무료로 드리며, 음료를 원할시 1000원 할인도 해 주네요.
제대로 된 건강한 음식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올 여름 현풍닭칼국수집 대박기원합니다^^
현풍닭칼국수 한그릇으로 몸보신까지 (19.05.2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