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강쥐랑 생활하면서 맞이하는 첫 겨울~ 송도 바닷가에 다녀왔어요. 평소 겁이 많은데 파도가 밀려오니 겁이나는지 뒤로 물러나네요.
올 겨울도 무사히 건강하게 잘 보내면서 즐겁고 행복하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