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차를 사는 새로운 방법으로 신차 장기렌터카 가 인기를 끄는데요. 월 렌트료에 취등록세,자동차세금,할부이자,보험료,각종 세금이 포함되어 렌트료만 납부하면 된다는데요. 신차를 구매하게되면 목돈 지출은 불가피 합니다. 취등록세,선납금,보험료 등 일시납으로 납부해야하는 상황이라 목돈 준비가 안되는분들에게는 부담 아닌 부담으로 느껴지실거 같아요. 그래서 신차 장기렌트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귀한 의견을 듣고 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