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마포술꾼
@antipara
46
술빚는 술여행가 신동호 작가입니다.
Followers
65
Following
20
Follow
Resource Credits
Available
Used
Location
서울
Created
2018-01-23 12:40
RSS Feed
Subscribe
Comments
Blog
Posts
Comments
Communities
Wallet
antipara
beer
2018-03-07 09:40
RE: [맥주 이야기] 맥주, 만드는 방법이 이렇게 간단해?
일목요연하네요...ㅋㅋ
$ 0.000
0
antipara
kr
2018-02-28 07:38
RE: 유럽 생활의 바탕은 술
감사합니다!!!ㅋㅋ
$ 0.000
0
antipara
kr
2018-02-26 07:33
RE: 마포술꾼의 유럽성지술례 북유럽 편
감사합니다. 저의 글을 계속 좋아해주시도록 노력할게요...ㅋㅋ
antipara
kr
2018-02-11 10:16
RE: 나의 첫 카페
시럽을 짜서(?) 하더라구요...ㅋㅋ
antipara
kr
2018-02-11 10:15
RE: 나의 첫 카페
여기는 라떼 마시러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전 라떼를 안 마시는데 상징적 의미로 시켰네요...ㅋㅋ
antipara
kr
2018-02-11 10:15
RE: 나의 첫 카페
알았어.. 근데 내가 2월에 평창에 있어서 좀 자주 못 하네... 숙소도 와이파이가 없어서... 지금 카페...ㅋ
antipara
kr
2018-02-06 11:14
RE: 더블린의 랜드마크
저는 봄에 가려구요...ㅋㅋ
antipara
kr
2018-02-06 11:14
RE: Guinness Signature 1798 Double Extra Stout(750mL, 9% abv)
저도 병이 고급져서 넘 좋았어요... 병을 웬만하면 버리는데 쟤는 아직 집에 있네요...ㅋㅋ
antipara
kr
2018-02-06 11:13
RE: Guinness Signature 1798 Double Extra Stout(750mL, 9% abv)
원래 한정판이었는데,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네요...ㅋㅋ
antipara
kr
2018-02-06 11:12
RE: Guinness Signature 1798 Double Extra Stout(750mL, 9% abv)
2년 전에 나왔어요...ㅋㅋ
antipara
kr
2018-01-29 14:24
RE: Guinness Signature 1798 Double Extra Stout(750mL, 9% abv)
병도 고급져서 손이 가게 되네요...ㅋㅋ
antipara
kr-writing
2018-01-29 09:05
RE: 서른살 여행기#11 열차에서 일주일 - 시베리아 횡단 철도 1: 나와 다른 위층 사람
저도 유럽에서 열차타고 다니다보면 별의 별일이 다 생기더라구요... 다 경험이라 생각합니다...ㅋㅋ
antipara
muksteem
2018-01-29 09:03
RE: [먹스팀] 인천 차이나타운 만다복에서 백년짜장을~~
인천 차이나타운은 항상 가도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돼요... 여기 메모해서 가보렵니다...ㅋㅋ
antipara
kr
2018-01-29 08:54
RE: Dark Books) 다크북스 소개 그리고 로즈메리의 아기
더 서늘한 겨울이 되겠네요.. 기대됩니다...ㅋㅋ
antipara
kr
2018-01-29 08:38
RE: # 술빚는 술여행작가입니다.
저는 술이 없으면 안되서 말이죠...ㅋㅋ
antipara
kr
2018-01-29 08:38
RE: # 술빚는 술여행작가입니다.
마시고 취하고 쓰고 찍는 작가에요... 아직 갈길이 멉니다...ㅋㅋ
antipara
kr
2018-01-29 08:37
RE: # 술빚는 술여행작가입니다.
아 그런가요? 네이버 인연이 여기까지 이어졌네요...ㅋㅋ 반가워요...ㅋㅋ
antipara
kr
2018-01-29 08:37
RE: # 술빚는 술여행작가입니다.
저보다 더 자유로운 영혼이 주위에 많아서요...ㅋㅋ
antipara
kr
2018-01-29 08:36
RE: # 술빚는 술여행작가입니다.
저도 반가워요... 좋은 이웃이 되어봐요...ㅋㅋ
antipara
kr
2018-01-29 08:35
RE: # 아련한 불빛
저는 더블린에서 에미넴 공연을 봤어요... 한국에 내한했을 때 못 봤는데 더블린에 오더라구요... 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