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가 좋아하는 여름도 다 지나가는 군요. ㅜ.ㅜㅎ
이번 여름동안 부산여행을 두번 다녀왔었어요.^^
부산에 정말 멋진 스팀잇 가맹점 이 있는거 잘 모르시죠.^^?
너무 늦은 후기지만 _
스팀페이코 결제를 받는 스팀잇 가맹점
'테이블세터' 를 소개해드리려고요. !
님이 운영하시는 Table Setter 는
해운대에 위치한 분위기있는 브런치카페 & 펍 입니다.!
이 동네 주민들은 이미 테이블세터의 매력 에 빠져^^
단골로 자주 찾아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워낙 한분한분 손님들에게
찾아가 인사드릴정도로 서비스 마인드가 좋으셔서
너무 보기 좋아보였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스팀달러 결제를 받는 가맹점 이지만
부산에 위치하여 그런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워요.
아래 음식은... 제육 파니니 였나.... 뭐였지.
이름들도 다 특이해서 기억이 안남 ^^;;
넘나 맛있는 맥주안주 딱 !!! 치킨 가라아게
뭐이리 음식이 고급스러운지....
아래는 '브리치즈' 라는 이름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치즈덩어리에
견과류와 꿀이 위에 듬~뿍
그리고 술은요.!!!!
(아,,, 음료에는 눈이 안감.....ㅎㅎㅎ)
맥주가 주류인데 칵테일 / 위스키 / 와인 도 팔아요.
그래서 더더욱 맘에 들어요. _
게다가
칵테일 색감 장난 아니에요....
매장에 꽃으로 인테리어 장식을 많이 해놓으셨는데.
님은
웨딩쪽 사업도 같이 병행하시는 분이라
레스토랑 실내컨셉을 복고풍 + 플라워 로 해 놓으셨어요 .^^
꽃도 전부 엄청 활짝 핀 생화에요. ^^
진짜 디테일한 컨셉과 아이디어 하나하나가 센스.^^
테이블세터 사장님께선
이곳만의 컨셉으로 특별한 레시피를 만들기 위해
음식+술 퀄리티에 고민을 많이 하신 흔적이 보입니다. ^^
스텔라도 마시고....
이래보니...... 몇잔을 마신건지... ㅎㅎㅎ
인테리어 + 분위기 + 서비스 + 맛 + 메뉴
정말 전부 만점인 '테이블세터'
스팀잇 가맹점이 아니어도 이 곳을 추천했을꺼에요.
그런데 더 대박인건
....
...
제가 포스팅으로 알려드릴려구
아무한테도 말 안한 비밀(?) 인데요....
...
...
..
테이블세터 에서는 스팀잇 가맹점이란 것을!!!
즉 암호화폐로 결제가능한 매장이란 것을 알리기 위해
부산에어 FLY & FUN 기내잡지에
원래 에어부산을 이용 후
한달이내 티켓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
할인을 제공해드렸던 혜택을
스티미언분들과 더 많이 나누기 위해,
그리고 스팀잇을 좀더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등재를 해놓으셨다고 합니다. ^^
정말 멋지십니다. !!!!
전 그래서 에어부산 기내에서 잡지를 보며
마치 내 가게인 마냥... ㅎㅎㅎㅎ 뿌듯했다는....!!!!
(비밀이란건 장난이고요.ㅎㅎㅎ)
이 뿌듯함을 제가 유일하게 !!! 인증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에어부산 이용하게 되시면 인증샷 찍고 올려주세요.^^
그리고 부산 가시면 테이블세터
방문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Steempayco 로 결제하는거 아시죠.??^^
테이블세터님이 스팀잇을 시작하기 이전에
이미 스팀잇 밋업이 열렸던 장소 이기도 하고요.
그 후에도 몇 번 부산밋업이 있었던 장소이기도 해요.ㅎ
언젠가 여기서 밋업을 매장 꽉~ 차게 열고 싶네요. ^^
밤에도 야외 테라스에서 시원한 맥주를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73
테이블세터 또 가고 싶어요.... _
서울지점도 만들어주세요.!!!! ^^